두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0억 규모의 주주배정 방식 유상증자를 통해 뷰노 미국 법인은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미국 론칭과 현지 시장 진입을 준비 중인 주요 제품들의 임상과 인허가 획득에 필요한 비용을 확보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뷰노는 오는 7월 AI 기반 뇌 정량화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미국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론칭 이후 현지 시장 내 빠른 확산을 위해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영업망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뷰노 미국 법인은 현지 시장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 AI 마케팅과 보험 수가 관련 전문가를 영입했다.
연내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허가 획득이 기대되는 AI 기반 심정지 발생 위험 감시 의료기기인 '뷰노메드 딥카스' 관련 투자도 강화할 예정이다.이 제품은 지난해 6월 국내 의료 AI 업계 최초로 FDA 혁신의료기기로 지정됐다.
뷰노 미국 법인은 현재 미국 의료기관과 함께 뷰노메드 딥카스의 임상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이예하 뷰노 대표는 "이번 결정으로 미국 법인의 기능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비용 집행을 통해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두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두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학렬 스마트튜브 소장은 “파주 운정신도시나 일산 킨텍스 등 신규 택지지구 일대는 주거환경은 좋으나 교통·일자리 접근성이 다소 떨어진다는 약점이 있었다”며 “이번 GTX-A 개통으로 인해 이 같은 단점이 해소될 것이 기대되면서 파주에선 미분양이 모두 해소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두오,이승범 코스콤 전무는 "이번 BNK투자증권과의 업무협약은 우수한 금융 상품 발굴과 토큰증권 시장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수 증권사와의 협약을 통해 이들의 IT 비용 절감을 도모하고 토큰증권 발행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나아가 글로벌 토큰증권 시장에서 한국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