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
NO.2: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
NO.3: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NO.4: 뉴캐슬 대 브라이턴
NO.5: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경기
NO.6: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방송 채널
NO.7: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NO.8: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선수 평가
NO.9: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
NO.10: 뉴캐슬 대 브라이턴 경기 티켓
"관세가 美 부유하게 할 것"
트럼프,뉴캐슬 대 브라이턴틱톡 퇴출은 재검토
재택 공무원엔 "해고" 경고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16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마러라고리조트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훌륭한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다.(관세 협상과 관련한) 모든 카드는 우리에게 있다”고 말했다.중국 등에 대한 관세 부과 계획을 밝힌 가운데 협상에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친 것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고율 관세 부과 시 인플레이션이 심화할 것이라는 우려 등에 대한 질문에 “관세는 미국을 부유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집권 1기 때 철강 관세를 부과한 것을 언급한 뒤 “만약 내가 중국이나 다른 나라에 50% 이상의 관세를 부과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덤핑을 계속했을 것”이라며 “나는 관세를 부과했고 그것을 멈췄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막대한 수입을 얻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우크라이나전쟁을 끝내기 위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대화하겠다고 밝혔다.그는 “이 끔찍한 대학살을 멈춰야 한다”고 강조했다.젤렌스키 대통령에게 “협상할 준비가 돼 있어야 한다.너무 많은 사람이 죽고 있다”고 한 뒤 푸틴 대통령에게도 “협상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틱톡 금지 법안과 관련해 “나는 틱톡에 대해 따뜻한 감정을 지니고 있다”며 “내가 젊은 층(유권자)에서 34%포인트 차로 이겼는데,틱톡이 이와 관련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고 했다.그러면서 취임 후 틱톡이 미국에서 퇴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할 것이냐는 질문에 “살펴보겠다”고 답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연방 공무원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있게 한 조 바이든 행정부의 조처를 강하게 비판했다.그는 “바이든 행정부의 누군가가 (공무원들이) 사무실로 나오지 않아도 되도록 5년간 면제 혜택을 줬다”며 “그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고,뉴캐슬 대 브라이턴노조에 준 선물 같은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새 정부에서) 사람들이 일하러 사무실로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해고될 것”이라고 했다.
뉴욕=박신영 특파원
뉴캐슬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
:NK뉴스는 이 비행기의 북한 방문이 푸틴 대통령이 약속한 북한 방문 준비와 관련된 것일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뉴캐슬 대 브라이턴,오후 7시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열린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한 유 장관은 "'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K-뷰티에 대한 해외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찾고 즐겁게 여행하도록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일회성 행사가 아닌 한국의 우수하고 특색있는 K-뷰티를 통해 한국 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외래 관광객 2000만 명 시대를 열어가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