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츠 버터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힐빌리의 노래’집필한 강경파
당선땐 역대 3번째 젊은 부통령
美 공화 대선후보 트럼프 선출
밀워키 = 김남석 특파원
11월 미국 대통령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펜실베이니아에서 피격당한 지 이틀 만인 15일(현지시간) 공화당 전당대회장에 등장해 건재를 과시했다.이날 공화당 대선후보로 공식선출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선에 함께 나설 부통령(러닝메이트) 후보로 강경보수 충성파로 꼽히는 J D 밴스(오하이오) 연방 상원의원을 전격 지명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위스콘신주 밀워키 파이서브센터에서 열린‘2024 공화당 전당대회(RNC)’첫날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그가 공개석상에 나타난 것은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중 토머스 매슈 크룩스(20)에게 피격당한 지 이틀 만이다.총상을 입은 오른쪽 귀에 붕대를 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등장하자 공화당 대의원·지지자들은 기립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유에스에이(U.S.A)” “싸우자(Fight)” 등을 연호했다.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호명식 공개투표‘롤 콜’을 통해 전체 대의원 98.3%인 2387명의 압도적 선택을 받아 대선후보로 공식선출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 마지막 날인 18일 후보 수락연설을 통해 재선 시 집권 비전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같은 날 SNS를 통해 “오랜 숙고와 고민 끝에 부통령직을 맡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을 밴스 의원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밴스 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발표하면서 그의 해병대 근무,린츠 버터백오하이오주립대 및 예일대 로스쿨 졸업,린츠 버터백베스트셀러‘힐빌리의 노래’집필,린츠 버터백벤처캐피털 사업 성공 등 이력을 열거했다.초선 상원의원으로 39세인 밴스 의원은 1952년 이후 최연소 부통령 후보이자 당선될 경우 역대 3번째로 젊은 부통령이 된다.
한편 트럼프 전 대통령의 기밀문서 유출 혐의 재판을 담당하는 플로리다 남부 연방지법의 에일린 캐넌 판사는 이날 사건을 수사한 잭 스미스 특별검사의 임명절차를 문제 삼아 기각 결정을 내렸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선후보 공식선출일에 사법리스크까지 일부 털어내며 대선 가도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
린츠 버터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린츠 버터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장동 개발을 둘러싼 의혹이 크게 불거진 상황에서 핵심 인물인 김씨의 발언이 보도가치가 있다고 판단해 방송을 했다는 취지다.
린츠 버터백,글쓴이 A씨는 “지난 18일 친구들이랑 놀다 ‘인생네컷’에 갔는데 안에 사람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들어갔더니 웬 여성이 자기 가슴을 까고 사진을 찍고 있더라”면서 “그래서 ‘죄송하다’하고 친구들이랑 바로 나갔는데 나중에 경찰이 집까지 찾아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