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39경기 연속안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스는 14일(현지시간) 켈라노바를 주당 83.50달러에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로이터통신은 이번 인수가 포장식품 산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인수합병이라고 평가했다.
마스가 제안한 인수 가격은 최근 몇 달 간 켈라노바 주가와 비교해 높은 수준이다.지난 5~7월 동안 켈라노바의 주가는 55~60달러 사이에서 거래됐다.파이낸셜타임즈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떨어진 스낵 제품 기업에 프리미엄을 주고 인수하는 건 이례적이라고 했다.
켈라노바는 지난해 시리얼 브랜드로도 알려진 켈로그가 스낵 사업을 분리하면서 새로 설립한 회사다.프링글스,프로야구 39경기 연속안타치즈잇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마스는 세계 최대의 가족 소유 기업 중 하나로 스니커즈와 M&M's 등 제품을 내놓고 있다.
다만,프로야구 39경기 연속안타미국 경쟁 당국인 연방거래위원회(FTC)의 반독점 검토를 받을 가능성도 제기된다.대규모 인수합병이 성사되면 시장이 독과점 구조로 변해 제품 가격이 더 오르고 소비자의 선택지가 제한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프로야구 39경기 연속안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39경기 연속안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정의선 회장이 가장 먼저 호텔을 찾은 뒤 오후 1시를 전후해 주요 총수들이 속속 약속한 장소에 도착했다.
프로야구 39경기 연속안타,짐 팔리 포드 CEO는 "중국 차가 미국 시장까지 진출할 것"이라며, "공정한 경쟁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수익이 20~30% 줄어들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