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타페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4일부터 진료 재조정 형태로 휴진
수술 29%,헤타페 대 레알 마드리드외래진료 17.2% 줄어들듯
교수 비대위 "중증 환자 집중 위한 조치"
[서울경제]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4일부터 정부 정책에 변화가 있을 때까지 중증·응급환자 위주로 진료를 보며 진료 일정을 조정해나가기로 했다.
최창민 울산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장(서울아산병원 호흡기 내과 교수)은 당초 예고한 것과 같이 오는 4일부터 휴진을 하지만 완전한 셧다운이 아닌‘진료 재조정’방식으로 휴진한다고 2일 밝혔다.
최 교수는 “현재 상황은 교수들이 하루 이틀 쉬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경증 환자는 1·2차 병원으로 안내하고 놓치지 말아야 할 중증 환자에 집중하기 위해 진료 재조정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울산의대 교수 비대위는 서울아산병원 교수 약 800명을 대상으로 의대증원 등 정부 정책에 대한 대응 방안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조사 결과 4일부터 휴진하고,정부 정책에 따라 일주일 단위로 휴진 연장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의견이 모였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정부가 쉽게 입장을 바꾸지 않을 것으로 보고 전면 휴진이 아닌 진료 재조정 방식으로 갈등 장기화에 대비하겠다는 방침이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이틀 후로 다가온 휴진에 맞춰 환자들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수술과 외래진료 등 일정을 조정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휴진을 이어갈 경우 당장 4일에 예정된 수술은 전주 대비 29%,헤타페 대 레알 마드리드외래진료는 17.2%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헤타페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헤타페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양 의원은 지난 총선에서 민주당 위성정당인 더불어시민당 비례 공천을 받고 당선됐으나 이후 부동산과 세금 의혹으로 제명돼 ‘무소속 비례’로 활동하다 21대 국회 회기를 석 달여 남겨 놓고 개혁신당에 합류했다.
헤타페 대 레알 마드리드,일반 공공의료원과 달리 대학병원에 준하는 규모와 구성으로 진료과를 운영하는 서울의료원도 상황은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