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아레나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란 차기 대통령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 당선
서방 소통 중시 '온건 개혁' 정권
"세계로부터의 고립 종식시켜
전쟁 위협으로부터 구제할 것"
美경제 제재 풀기는 쉽지 않아
이란 권력,챔피언스리그 아레나3하메네이가 쥐고 있어
美와 협상 테이블 앉기까지 난관
"큰 변화 기대 어려울 것" 관측도
이란의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중동 긴장감이 완화될 것이란 희망이 커지고 있다.이란 정권의 강경 이슬람 원리주의 노선에 대한 국민의 불만이 투표로 표출됐기 때문이다.이슬람 공화국 이란의 최고 권력자 알리 하메네이 최고종교지도자(아야톨라) 역시 국민의 뜻을 완전히 무시하기는 어렵다는 분석이다.다만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대이란 강경파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이 유력하다는 점은 변수로 꼽힌다.
이란의 집권 세력이 내부적 변화를 시도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된다.2022년 히잡을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경찰에 체포된 여성이 의문사한 사건을 계기로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벌어지는 등 국민 불만이 높기 때문이다.페제시키안 당선인은 전면적인 인터넷 접속 제한 규제를 완화하고 여성 복장 규정 단속도 합리화하겠다고 약속했다.영국 싱크탱크 채텀하우스의 중동 전문가 사남 바킬은 “페제시키안의 당선이 즉각 정책 변화로 이어질 것 같지 않다”면서도 “덜 억압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안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첫 연설에서 “이란인이 미국의 제재와 전쟁 위협으로부터 구제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의 지속적인 평화와 협력,챔피언스리그 아레나3세계와의 대화와 건설적인 상호작용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유럽도 중동 긴장을 악화하는 강경 보수 성향 후보보다 페제시키안의 당선을 반긴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의 이란에 대한 반감도 여전히 높다.석유 수출과 달러화 금융거래 재개를 위한 핵 협상은 쉽지 않다는 얘기다.40여 년 전 테헤란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성조기가 불타는 모습을 기억하는 미국 공화당 보수파 강경파는 이란과 외교 관계 수립에도 반대한다.2020년엔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대낮에 드론 공격을 감행해 가셈 솔레이마니 혁명수비대 사령관을 폭사시키기도 했다.이날 미국 국무부는 AP통신 등에 “이란 대선 후보들이 말한 대로 이란 정책은 최고지도자가 결정한다”며 “우리는 이번 선거로 이란이 근본적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자국민의 인권을 더 존중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2018년 개혁파 하산 로하니 전 이란 대통령이 주도한 핵 합의을 뒤집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11월 재선할 확률도 높아졌다.
챔피언스리그 아레나3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챔피언스리그 아레나3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비상의료체계 점검하는 한총리뉴스 기사(성남=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전공의를 중심으로 한 의사 집단행동으로 전국적으로의 의료 공백이 커지고 있는 25일 오후 한덕수 국무총리가 일반인들에게 진료를 개방한 경기도 성남 국군수도병원을 찾아 비상 의료체계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아레나3,국토부는 전세사기 피해 주택이 경매로 넘어갈 때 이를 유예 조치하느라 매입절차가 개시되지 않아 건수가 적었다고 해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