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아 대 유벤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한눈에 전해드리는 <맵 브리핑> 코너입니다.
오늘 첫 소식은 남중국해로 갑니다.
중국과 필리핀 선박이 남중국해에서 또다시 충돌하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중국 해경은 어제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필리핀 보급선이 중국 난사 군도 인근 해역에 불법 침입했다며 법에 따라 필리핀 선박에 통제 조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이 지난 15일부터 남중국해에 진입하는 외국인을 구금하기로 한 뒤 처음으로 충돌이 표면화됐습니다.
필리핀은 이곳에 10명 안팎의 해병대원을 상주시키고 있습니다.
중국 측은 합법적인 작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린젠/중국 외교부 대변인 : "현장의 작전은 자제력이 있었으며 합리적이고 합법적이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 정부는 기만적이며 사실을 호도하는 주장이라고 강력 반발했고,제노아 대 유벤투스미국 백악관은 깊이 우려한다고 밝혔습니다.
[존 커비/백악관 국가안보소통보좌관 : "(물대포 등) 이런 행동은 도발적이고 무모하며 불필요합니다.더 크고 폭력적인 일을 야기할 수 있는 오해와 오산을 부를 수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중국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필리핀 내전에 관한 루머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남중국해에서 필리핀과 분쟁 중인 중국의 여론 조작일 수 있단 시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제노아 대 유벤투스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제노아 대 유벤투스채널 추가
▷ 네이버,제노아 대 유벤투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노아 대 유벤투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제노아 대 유벤투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는 "(반도체 기판은) 우리는 후발주자로 시작이 늦은 만큼 모든 걸 다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며 "관계사 등과 외부 협력을 위한 논의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노아 대 유벤투스,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에서는 강동구 성내동 성내5구역 재개발 물량인 '그란츠 리버파크', 성북구 장위동 장위뉴타운 6구역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마포구 공덕동 공덕1구역 재건축 단지인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 등이 분양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