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기아선발투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 가져
1km당 100원 기부하는 캠페인 약 4개월 간 진행
LG전자가 서울시와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과 스포츠 활성화에 나서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비전‘모두의 더 나은 삶’을 실천한다.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을 갖고,서울시·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윤대식 대외협력담당 전무,서울시 김영환 관광체육국장,서울시체육회 정규혁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은 지난 2월부터 LG전자가 서울시,서울시체육회와 진행해 온 사회공헌 캠페인이다.서울 여의도 일대를 배경으로 달리기 챌린지를 열어 누적 거리 1km당 100원씩 장애인과 운동 약자의 생활 체육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는 것이 골자다.
약 4개월간 총 1만 2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했으며,총 누적 거리 30만km를 돌파해 LG전자가 총 3000만 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돕는‘프레임러너 마라톤 챌린지’운영에 활용된다.오는 10월까지 장애인 재활체육 사회적 기업‘좋은운동장’과의 협업으로 뇌병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팀을 이뤄 프레임러닝 훈련을 진행하고,오늘기아선발투수오는 11월 10km 이하 마라톤 완주에 도전하는 데 쓰인다.프레임러닝은 페달 없는 프레임을 이용해 달리는 자전거 스포츠로,전 연령대 장애인을 위한 스포츠로 주목 받아 지난해 세계장애인육상선수권 대회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이 밖에도 LG전자는‘다양성과 포용성’을 ESG 6대 전략 과제 중 하나로 선정하고,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위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올해 4월 국립재활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성별이나 나이,장애 유무와 상관 없이 모든 고객들이 가전 제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개발 중이며,오늘기아선발투수지난 3월에는 장애인 자문단과 협력해‘LG 컴포트 키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발달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일상에서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쉬운 글 도서를 무상 배포하는‘가전학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지난 2011년부터는‘글로벌장애청소년IT챌린지’를 개최해 장애 청소년들의 정보활용능력을 높이고 있다.
오늘기아선발투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늘기아선발투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재판부는 “‘서초구 입대의가 앞서 LH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1심 판결에서도 LH가 동관을 이 사건 스프링클러 자재로 정한 것은 적절한 자재 선택으로 보기 어렵다’고 판단하며 LH의 잘못으로 하자가 발생했다고 봤다”고 설명했다서울중앙지법 제28민사부(신용무 부장판사)도 지난달 2일 LH가 현대건설·계룡산업건설·건설공제조합 등 6곳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에서 현대건설과 계룡산업건설, 대우건설이 연대해 LH에 3억4700만원과 이자를 지급하라고 선고했다.
오늘기아선발투수,[부산=뉴시스] 원동화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지연 부산시의원(비례)이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국정조사 시도에 대해서 규탄하는 목소리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