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팜 민 찐 총리 "한반도 평화·안정 위한 尹대통령 구상 지지"
(서울=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팜 민 찐 베트남 총리를 맞아 악수하고 있다.2024.7.2 [대통령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일 한국을 공식 방문 중인 팜 민 찐 베트남 총리를 접견하고 양국 관계 발전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윤 대통령은 찐 총리에게 "통관 간소화 등 제도적 협력을 강화해 교역과 투자가 더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퇴역함 양도 사업과 방산 협력이 차질 없이 진행돼 국방·안보 분야의 전략적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베트남에 진출한 우리 기업들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해 달라"며 "한국 기업이 베트남의 LNG 발전 사업,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핵심광물 개발 및 가공 분야 등에 참여해 베트남의 에너지 전환 노력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또 "베트남과 인도·태평양 지역의 자유,평화,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번영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며 "국제사회가 북핵 불용 의지를 확고히 하고,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안보리 대북 제재를 철저히 이행하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찐 총리는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에 관한 윤 대통령의 구상을 지지한다"며 "한반도 비핵화 및 역내 평화,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안정을 위한 전략적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아울러 윤 대통령과 찐 총리는 올해 10월 한-아세안 대화 관계 수립 35주년을 맞아 추진 중인 '한-아세안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 수립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대통령실은 전했다.
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은 경기 뒤 취재진과 만나 “제가 너무 부족했고, 팀을 이끄는 데 부족함을 느꼈던 대회였다”며 고개를 숙인 바 있는데 이날 재차 사과의 뜻을 밝힌 셈이다.
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세작;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