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나고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19일) 아침 8시쯤 서울 목동에 있는 지하 6층,도쿄 나고야지상 23층짜리 주상복합건물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주민 35명이 연기를 마셨고,도쿄 나고야소방대원 14명이 진압 도중 발생한 폭발로 경상을 입었습니다.
또 주민 40명이 스스로 대피했고 73명은 구조대원의 도움을 받아 건물 밖으로 빠져나왔습니다.
소방은 신고 접수 2시간 반 만에 담당 소방서 소방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불을 끄고 있습니다.
소방 당국은 지하 2층 재활용품 수집장에서 불이 시작됐다는 신고 내용 등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도쿄 나고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쿄 나고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서영교 민주당 최고위원은 6일 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탄핵당했던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들인 유영하, 도태우를 공천한 탄핵 공천"이라고 날을 세웠고, 서은숙 최고위원 또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공천 농단인가?"라며 "한마디로 국민의힘은 '고인물 공천', '탄핵 공천'"이라고 꼬집었다.
도쿄 나고야,kr■한동훈이 내세운 함운경 “낮은 혼인·출산율은 운동권 탓”민주당 “한동훈, 야당 스토킹 말고 김건희 특검법 결단해야”트럼프 “바이든, 당신 해고야”…지지자들 떠나갈 듯한 환호“조선학교 두렵나”…‘반성 않는 일본’에 회초리 든 시민들“‘민간 달 탐사선’ 오디세우스 달 표면에 넘어졌을 수 있다”68살에 백일상 받은 엄마, 명주실 손에 쥐고 ‘활짝’159개 깃발 든 이태원참사 유가족 “윤석열 정권 심판!” [만리재사진첩]영화 ‘파묘’ 3일째 100만 관객…‘서울의 봄’보다 빠르다정부 “국립대 의대 교수 1천명 증원”…의협 “어디서 구하냐”울진 바닷속 백두대간에서 달콤한 대게살이 차오른다 [ESC]▶▶한겨레의 벗이 되어주세요 [후원하기]▶▶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기획] 누구나 한번은 1인가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