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0개구단 등록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워싱턴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정상회의에서 동맹국들은 우크라이나에 패트리엇 등 방공 무기체계를 추가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TV토론 참사 이후 '인지력 논란'에 휩싸인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높은 어조와 단호한 목소리로 토론 때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박영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러시아의 어린이병원 공습에 국제 사회가 분노하는 가운데 개막한 나토 정상회의의 최대 의제는 우크라이나 지원 문제,kbo 10개구단 등록선수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푸틴을 막을 것이라며,kbo 10개구단 등록선수우크라이나에 패트리엇 등 방공 무기체계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조 바이든 / 미국 대통령 : 오늘 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역사적인 방공 장비 기증을 발표합니다.미국,kbo 10개구단 등록선수독일,네덜란드,kbo 10개구단 등록선수루마니아,kbo 10개구단 등록선수이탈리아는 우크라이나에 5개의 추가 전략 방공 시스템을 위한 장비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 앞으로 수개월 간 미국과 동맹국들은 우크라이나에 전술 방공무기 10여 개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특히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하면 나토가 약해질 것이란 우려를 염두에 둔 듯 "압도적인 다수의 미국인이 초당적으로 나토가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고도 강조했습니다.
동맹국들은 미국과 유럽의 대러시아 단일 대오 강화에 한 목소리를 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 나토 사무총장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승리할 경우 가장 큰 비용과 위험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둘 수 없습니다.]
토론 참사 이후 불거진 고령 논란을 의식한 듯 바이든 대통령은 연설 내내 눈과 목소리에 힘을 줬습니다.
[조 바이든 / 미국 대통령 : 러시아는 승리하지 못할 겁니다.]
미 언론들은 세계의 이목이 쏠린 국제무대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무사히 첫 연설을 마쳤다고 평가했습니다.
나토 정상회의 마지막 날 각본 없이 진행되는 기자회견이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도에 또 한 번 고비가 될 전망입니다.
YTN 박영진입니다.
영상편집: 한경희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kbo 10개구단 등록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o 10개구단 등록선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알트만 CEO는 자체 AI 반도체 개발을 위해 7조 달러(약 9300조 원)에 달하는 투자유치를 목표로 하고, 메타는 내부적으로 '아르테미스(Artemis)'라고 이름붙인 2세대 AI 반도체를 개발했다.
kbo 10개구단 등록선수,문재인 정부 청와대 정무수석 출신인 최재성 전 의원 역시 KBS 라디오에 출연해 “(임 전 실장 공천 배제는) 100% 이 대표의 생각으로, 이 대표가 기괴하게 한 것”이라고 직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