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해외 순방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1일 국립한글박물관 관계자를 참고인으로 소환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부장 조아라)는 이날 오후 김일환 국립한글박물관장과,한글박물관 전시운영과 관계자 등을 불러 조사 중이다.검찰은 김 여사가 프랑스 순방 때 입은 재킷과 비슷한 재킷을 샤넬로부터 기증받은 경위 등을 묻고 있다.
김 여사는 2018년 10월 프랑스 순방 당시 한글을 모티프로 한 샤넬 재킷을 대여해 착용했다.이후 인터넷에서 김 여사가 이 재킷을 반납하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청와대는 2022년 3월 해당 재킷은 샤넬이 돌려받아 국립한글박물관에 기증했다고 해명했다.
한글박물관이 기증받은 재킷이 김 여사가 착용했던 것과 다른 제품이라는 지적도 나왔다.그러자 샤넬은 “한글박물관 요청에 따라 별도 재킷을 제작해 기증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종배 국민의힘 서울시의원은 지난 1월 이 의혹과 관련해 김 여사를 국고손실,flex 홀덤횡령,사기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김 여사가 청와대 특수활동비로 재킷 비용을 지불한 뒤 반납하지 않고 소장 중일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었다.반면 지난 정부 청와대는 “의류 구입 목적으로 특수활동비를 사용한 적 없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이 시의원은 김 여사가 여행을 목적으로 예비비 4억원을 편성해 인도로 외유성 출장을 다녀온 의혹,청와대 경호관에게 개인 수영강습을 시킨 의혹이 있다며 김 여사를 검찰에 고발했다.검찰은 조만간 다른 의혹들에 대해서도 관련자 조사를 진행할 전망이다.
flex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lex 홀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옆 민소매女, 상간녀였다…"아내인척 인사" 2차 폭로▶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김지유 "그곳 X 많다…브라질리언 왁싱 때 '철사' 같다더라"▶ 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 뉴스1 X https://twitter.
flex 홀덤,이 대표이사는 “임상 진행 중인 과제 3개, 임상 진입을 앞둔 과제 2개를 보유했음을 감안하면 지난해 주가하락은 과도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올해 목표는 당사 파이프라인 가치가 기업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