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모바일 월드컵 갱신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직 인정받아 국립묘지 안장
성추행 피해 신고 후 2차 가해를 겪다가 숨진 이예람 공군 중사의 장례 절차가 사망 3년2개월 만에 진행된다.
11일 공군은 "이 중사의 장례가 오는 18~20일 국군수도병원 장례식장에서 부대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고 밝혔다.
고인은 공군 제20전투비행단에서 근무하던 2021년 3월 선임 부사관으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이후 가해자와 다른 상관들의 회유와 압박에 시달리다가 사건이 일어난 지 약 두 달 만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이후 유가족들은 고인을 사망에 이르게 한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마땅한 처벌을 받기 전까지 장례를 치를 수 없다며 3년여를 버텨왔다.그러나 고인의 부모 등 유가족들의 건강이 악화되면서 장례를 진행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장례가 끝난 뒤 국립서울현충원에 안장될 예정이다.그는 지난해 공군 보통전공사상심사위원회에서 순직 결정을 받아 국립묘지 안장 자격을 갖췄다.
[김성훈 기자]
fc모바일 월드컵 갱신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c모바일 월드컵 갱신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달 31일 낮 12시 서울시 성동구 키스 매장 앞에서 만난 주모씨(31)는 6개의 커다란 'KITH' 로고가 적인 종이백을 옆에 두고 그늘에서 더위를 식혔다.
fc모바일 월드컵 갱신시간,전체 시총과 단순 비교해 봐도 2배는 더 커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