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용근 오늘의 NB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주민의 동의 없이 (세금) 8억5천을 들여가지고…자연 그대로 황톳길을 왜 돈 들여 갈아엎느냐"
5일 JTBC에 따르면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맨발 걷기'가 유행인 가운데 일부 지자체에서 멀쩡한 숲길을 뜯어내 주민들 사이에 반발이 일었다.
맨발 걷기 열풍이 이어지자 지자체들은 너도나도 황톳길 조성에 나섰고,@염용근 오늘의 NBA특별예산까지 배정받았다.
그런데 인근 주민들이 반대하며 분쟁이 시작됐다.산 아래 있는 아파트와 거리가 매우 가까워 사생활 보호와 산사태 우려까지 겹친 것.결국 진행하던 공사 일부가 중단됐다.
서울 홍은동 주민 200여 명은 청원서를 제출했다."주민의 동의 없이 (세금) 8억5천을 들였다",@염용근 오늘의 NBA"자연 그대로 황톳길을 왜 돈 들여 갈아엎느냐","한 때 유행에 예산을 낭비한다"라고 항의했다.
또 "산책로와 아파트 거리가 10m도 안 돼 사생활 침해가 걱정된다"고도 했다.
홍은동 한 주민은 "야간 산행하는 분들이 꽤 많다.스무 명 이런 분들이 머리에 랜턴을 켜고 오면 저희는 굉장히 불안하다"고 말했다.
현재 서울 자치구 25곳 중 17곳이 맨발걷기 관련 조례를 만든 상황.충분한 의견이 수렴됐는지,만든 곳을 제대로 관리하는지는 알 수 없다.
#세금 #지자체 #혈세 #황톳길 #홍은동
@염용근 오늘의 NB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염용근 오늘의 NB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이날 텔아비브에서 취재진을 만나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거기에 도달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염용근 오늘의 NBA,김성진 예비후보도 이날 이영훈 전 광산구의회 의장 등 지지자 5명과 함께 “광주정신 훼손하는 꼼수 공천 저지 삭발 투쟁을 하면서 내일부터 무기한 단식 투쟁을 한다”고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