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퍼레이트센터' 신설…전략·재무·기업문화·구매 등 전사 지원업무 총괄
SK하이닉스는 24일 최고경영자(CEO) 지원 조직인 '코퍼레이트 센터'(Corporate Center)를 신설하고 송현종(59) 담당을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글로벌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에서의 위상이 높아지고 CEO 역할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곽노정 대표이사 사장(CEO)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신설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 1일자로 코퍼레이트 센터 담당을 맡는 송 신임 사장은 그동안 분산돼있던 조직들의 의사결정이나 업무 내용을 하나로 모아 곽 사장에게 직접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송 사장은 SK㈜에서 SK그룹의 반도체 사업 관련 의사결정 지원과 인사이트 제공 업무를 수행해 왔다.
그는 서울대 경제학과 출신으로,지난 2003년 SK텔레콤에 입사해 IR실장,성장전략그룹장,미래경영실장,경영지원단장을 역임했다.
이어 2012년 SK하이닉스로 이동해 미래전략본부장,아시안컵 지역마케팅·영업 담당 등을 맡았다.
송 사장은 경영 전반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아시안컵 지역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시안컵 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대건설 관계자는 “주택이나 해외사업 모두 영업 환경이 악화하면서 전체 수주 목표를 낮췄는데, 해외사업보다 주택사업 수주 목표액을 좀 더 줄였다”며 “서울 여의도, 압구정 등 사업성이 높은 주요 지역 중심의 선별적인 주택 수주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지역,공수처는 개정안에 대해 "공수처법 및 헌법재판소와 법원의 결정에 근거해 제도 운영상 나타난 미비점을 보완한 것"이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