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엿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도,2014 브라질 월드컵 엿전국 지자체 주 4.5일 근무제 도입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제주도가 1일부터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주 4.5일 근무제를 도입한다.
'(가칭) 13시의 금요일'이라고 칭한 제주도의 주 4.5일 근무제는 도- 행정시-공공기관이 합동으로 유연근무제를 활용해 주 40시간 근무를 유지하면서 금요일 오후 휴식을 보장하는 근무방식이다.
이 제도의 핵심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 8시간 근무 외 4시간 이상을 추가로 근무하는 대신 금요일은 낮 1시에 퇴근하는 것이다.유연근무제 중 근무시간 선택제를 활용하는 것이다.
운영 대상은 도·행정시·공공기관 산하 직원이며 각 기관의 규정 준비 상황에 따라 단계적으로 시작한다.다만 제주의료원과 서귀포의료원은 의료공백 우려로 이번에는 제외되고 향후 여건이 조성되면 참여한다.
업무공백과 주민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부서장 책임 아래 부서 내 팀별로 30%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특정인만 제도를 이용하지 않도록 순번제로 운영한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근무시간 손실 없이 업무 효율성과 근무 만족도가 향상되고 특히 주말과 연계해 육 일과 가정의 양립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엿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4 브라질 월드컵 엿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두 푼도 아니고 이게 12억이라는 금액이 나왔으니…"]KBS 취재 결과 국세청이 아쉬세븐 피해자 천여 명에게 2018년~2021년 사이 이자소득을 해명하라고 요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엿,Expressing gratitude for the efforts of women in Libya in general, especially those working in the military and security fields, she stressed the importance of supporting and empowering women to engage further in work within security and military institutions to contribute to building and stabilizing the society, said the stat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