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회생절차협서 자구안 공개
셀러들 "시간끌기에 불과"
티몬·위메프(티메프)가 13일 '회생절차 협의회'에서 제시한 자구계획안에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반발하며 제동이 걸렸다.대금을 떼인 판매사(셀러)들은 티메프의 자구안이 시간 끌기에 불과하다며 반발했다.이들은 추가 논의를 거쳐 오는 30일 협의회를 재개할 계획이다.
서울회생법원 회생2부(재판장 안병욱 법원장)는 이날 오후 3시부터 티메프 회생절차 협의회를 진행했다.협의회에서 티메프 측은 참석자들에게 자구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이날 공개된 변제안을 보면 티메프는 특수관계자 채무를 전액 출자전환한 후 무상감자를 실시할 계획이다.판매사의 미정산 대금에 대해선 분할변제안과 일정 비율의 채권 일시 변제 후 출자전환 등 두 가지 방안이 제시됐다.아울러 티몬 4만명,90년 프로야구위메프 6만명 등 총 10만명의 소액 채권자를 대상으로 우선 변제를 실시하는 협상안도 내놨다.에스크로 계좌 도입과 '배송 완료 후+1일' 정산 등 결제 주기 단축을 골자로 한 경영 정상화 방안도 협상 테이블에 올랐다.인력 구조조정과 임차료 등 경비 절감,90년 프로야구이익률 중심의 수익구조 개선에도 나서겠다고 밝혔다.투자자 확보를 전제로 한 자율구조조정지원(ARS) 절차 진행 계획도 공개됐다.투자의향서(LOI)를 접수한 후 재무실사를 거친 다음 조건부 투자 계약을 체결한다는 계획이다.
다만 채권자들은 이 같은 자구안이 근본적 해결책이 아닌 임시방편이라며 반대 의사를 피력한 것으로 알려졌다.소액 채권자 10만명에 대한 우선 변제와 관련해 채권단은 "회사의 조기 정상화가 더 중요하다"며 신중한 입장을 전했다.협의회가 끝난 뒤 류화현 위메프 대표는 "30일까지 투자자를 확보해 법원에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민우 기자 / 박홍주 기자]
90년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90년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파나마 항만청은 건기가 끝나는 시기인 오는 5월부터 일일 통행 선박 척수를 24척에서 평시 수준인 36척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90년 프로야구,신규 단말기에는 바로 적용되며, 기존 단말기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한 휴대전화는 해당 기능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