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온라인 빙고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동성 결혼식 가능
동남아시아 최초,아시아에선 대만,네팔에 이어 세 번재
태국이 동남아시아 처음이자,아시아에서 세 번재로 동성 결혼을 허용하는 국가가 될 전망이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태국 상원은 18일(현지 시간) 동성 간 결혼 허용을 골자로 한 '결혼평등법'을 투표 참여 의원 152명 중 130명의 압도적인 찬성으로 승인했다.반대와 기권은 각각 4표,18표였다.
태국 총선 이후 새로 구성된 하원은 지난해 12월 정부와 전진당,민주당,최고의 온라인 빙고 사이트시민단체 등이 각각 제안한 동성 결혼 합법화 법안 초안을 승인했고,지난 3월 통합 법안을 가결하고 상원으로 넘긴 바 있다.
아직 최종 확정까지는 내각과 왕실 승인 절차가 남았지만,이는 형식적인 과정에 가깝다.법안은 왕실 관보에 게재된 후 120일 후 발효돼,태국 성소수자들은 이르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동남아시아에서 동성 결혼 합법화는 태국이 처음이다.아시아에서는 대만,최고의 온라인 빙고 사이트네팔에 이어 세 번째이며,전 세계적으로는 약 40개국이 동성 결혼을 허용한다.
이번에 통과된 새 법안 '결혼평등법'은 기존 '남녀','남편과 아내'를 '두 개인','배우자' 등 성 중립적 용어로 바꿔,18세 이상이 되면 성별과 관계 없이 혼인신고를 할 수 있게 했다.상속,세금 공제,입양 등 다른 권리도 일반 부부와 동일하게 부여한다.
한편,동성 결혼을 지지해온 이들은 환영을 표하고 있다.그간 동성 결혼 합법화 지지 입장을 밝혀온 '세타 타위신' 총리는 이날 정부청사에서 축하 행사를 열었고,활동가와 성소수자 등은 거리를 행진하며 역사적인 날을 기렸다.
진보정당 전진당(MFP)의 '탄왓 까몬웡왓' 의원은 "태국 국민의 승리"라며 말했고,인권단체들도 "정의와 인권의 승리"라고 환영을 표했다.
태국 정부는 또 세계적인 성소수자 축제인 '월드 프라이드' 2028년 개최를 추진하는 등 세계 각국 성소수자 관광객 유치에도 나설 예정이다.
최고의 온라인 빙고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최고의 온라인 빙고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SK바이오사이언스는 저개발국을 중심으로 장티푸스 백신에 대한 수요가 높은 만큼 공공조달 시장 등을 통해 주요 장티푸스 발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고의 온라인 빙고 사이트,강당을 채운 직원들은 흠칫했지만, 그를 아는 지인들은 “정의(正義)동철답다”며, 껄껄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