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밀리언즈 복권 사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예술·체육인 지원 등 주거 수요에 맞춰 제공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23일부터 3일간 입주자 수요 맞춤형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형 매입임대주택' 공모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민간이 입주자 특성에 맞는 공간과 서비스를 갖춘 임대주택을 제안 후 시공하면 공공이 매입해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대표적인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으로는 청년의 예술·창업을 지원하는 아츠스테이(서울 영등포),장애인 자립을 돕는 다다름하우스(서울 은평구) 등이 있다.
이번 공모는 '민간제안형'과‘특정제안형’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유형별 목표는 △민간제안형 1300호 △특정제안형 1700호다.
'민간제안형'은 민간사업자가 돌봄·육아,일자리·창업지원,귀농·귀촌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방식이다.또한 '특정제안형'은 정부정책을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와 협업해 사전 기획된 주택운영 테마에 맞춰 민간사업자가 맞춤형 주택을 계획 시공하는 방식이다.
테마는 예술·체육인 지원(문화체육관광부),메가 밀리언즈 복권 사기장애인 자립지원(보건복지부),고령자 특화(보건복지부) 등 총 3개가 제시된다.
이 중 예술·체육인 지원주택은 청년 예술인 밀집지역 등을 감안해 수도권과 광역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360호를 공모한다.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장애인 지역사회 자립지원 시범사업’에 참여 중인 지자체(의왕,제주 등) 대상으로 340호를 공모하고 올해 새롭게 도입된 정신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고령자 특화주택은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하는 지자체(춘천,진천 등)와 수도권·광역시를 대상으로 총 1000호를 공모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7월 23~25일 우편 또는 현장 접수로 가능하며 사업신청서와 설계도면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신청접수가 완료되면 8월 중 서류심사 후 9월 말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를 통보하며 10월 중 감정평가 등을 거쳐 약정체결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병욱 LH 주거복지본부장은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청년,예술인,장애인,고령자 등 다양한 입주계층의 주거수요에 맞춰 새로운 주거모델을 제시할 수 있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민간사업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 밀리언즈 복권 사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메가 밀리언즈 복권 사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더더욱이나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른바 친박 정도가 아니라 거의 복심으로 얘기되는 유영하 전 변호사가 달서 갑에 출마를 하다 보니까.
메가 밀리언즈 복권 사기,기재부는 이날 백브리핑이 끝난 후 세 시간여 후에 ‘유류세 인하 연장 여부에 대해선 아직까지 구체적인 내용은 결정되지 않았다’는 내용의 보도 설명자료를 배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