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조를 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권력자에 줄 서지 말고,오조를 부리다국민에게 줄 서는 정치로
당 개혁의 핵심은 보수의 정체성을 확실히 하는 것"
[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당권주자는 7일 경북 포항에서 "대한민국의 의회가 무너지고 있으며 민주당은 의회 독재를 앞세워 대한민국의 헌정 질서를 무너뜨리려고 하고 있다"고 말문을 텄다.
나 의원은 "민주당이 특검과 탄핵을 하는 이유는 대통령의 탄핵하겠다는 것이며,오조를 부리다본질적 이유는 이재명의 범죄를 가리고 다음 대통령을 하겠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2019년 문 정권에서 원내대표로 이런저런 의회 투쟁을 한 사람은 본인밖에 없다"며 "우리는 대통령 탄핵을 한 번 경험해 봤으며 대통령 탄핵은 헌정 사상 다시는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고,그걸 막는 것이 이번 당 대표의 정말 중차대한 임무"라고 강조했다.
또 전당대회를 앞두고 한쪽은 대통령과 신뢰 관계가 파탄 난 것 같고,또 한쪽은 너무 대통령을 팔고 있다며 이제 계파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문 정권 때 앞장서 투쟁했다는 이유로 21대 국회의원 선거 때 민주당이 총공세를 했고 가짜 뉴스부터 소위 개딸들이 분탕질을 쳐 낙선한 후 4년간 현장 바닥 민심을 훑었다"고 주장했다.
나경원 의원은 "제가 계파 정치를 안 하는 것은 권력자에게 줄 서지 말고 국민에게 줄 서는 정치로,오조를 부리다당 개혁의 핵심은 정체성을 확실히 하는 것"이며 "보수가 정체성을 확실히 하며 우리의 역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고는 중도로 확장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오조를 부리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오조를 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해진공 제공◆해양진흥공사, 연합자산관리(유암코)와 업무협약 체결해운산업 구조조정 분야 상호협력 강화 목적한국해양진흥공사(이하 해진공)는 지난 29일 연합자산관리(사장 이상돈, 이하 유암코)와 콘래드 서울에서 ‘해운산업 구조조정 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오조를 부리다,엠케이 글로벌의 애널리스트들은 토지 및 노동 정책의 변화와 국영 기업의 민영화와 같은 어려운 개혁이 "테이블에서 벗어났다"다며 이제 인도 시장은 더 높은 위험 인식으로 인해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