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마스-헤즈볼라 접촉…이스라엘 대표단은 카타르와 대화 후 본국행
(가자지구 로이터=연합뉴스) 4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2024.7.5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가자지구 휴전을 위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제시한 수정 제안을 놓고 중재자들과 이스라엘이 긴박하게 움직이고 있다.
5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는 이날 하마스와 가자지구 휴전 협상 상황을 논의했다.
헤즈볼라는 이날 성명에서 헤즈볼라 수장인 하산 나스랄라가 하마스의 가자지구 2인자 칼릴 알하이야를 만났다고 밝혔다.
알하이야는 하마스 측 휴전 협상단을 이끄는 것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헤즈볼라는 "두 지도자가 지난 며칠간 진행된 협상의 상황과 분위기,백승호 월드컵가자지구 팔레스타인인에 대한 공격을 끝내기 위한 제안 등을 놓고 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양측 대화 직후 하마스의 한 고위 관계자는 이스라엘을 향해 "가능하다면 오늘이나 내일 아침까지 답변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고 AFP 통신이 전했다.
이 관계자는 "만일 반응이 긍정적이라면 우리는 세부 사항을 논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과정에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백승호 월드컵지난 4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파견을 승인한 협상단이 이날 카타르 도하에서 중재국 카타르 측과 휴전안을 논의한 후 귀국길에 올랐다고 AFP는 전했다.
수개월간 교착됐던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휴전·인질 협상은 최근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
지난 4일 하마스가 기존 휴전 조건을 일부 수정한 새 휴전안을 중재국 미국,백승호 월드컵카타르,이집트를 통해 이스라엘에 전달했고 이스라엘도 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속도가 나고 있다.
같은 날 미 백악관은 조 바이든 대통령과 네타냐후 총리가 휴전 협상과 관련해 통화했다고 발표했고,백승호 월드컵미 정부 고위 당국자는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휴전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 꽤 중대한 돌파구가 마련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런 최신 상황을 고려해 보면 이스라엘에 대해 사실상 '연합 전선'을 형성한 헤즈볼라와 하마스의 지도부가 타결 가능성이 커진 휴전 협상의 세부 내용을 공유한 것으로 보인다.
백승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백승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총리, "동료 복귀 비난하는 전공의에 대응 나설 것"전공의, 현장 복귀한 동료 전공의 실명과 출신학교 악의적으로 공개해따돌리고 괴롭히는 사례도 있어…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의 조치 필요집단 이탈 전공의는 '무단이탈자'로 월급 받을 수 없어의대 증원 반발로 전공의 집단 이탈 사태가 장기전으로 치닫는 가운데 한덕수 국무총리가 전공의들의 동료 및 선후배 공격에 대한 대응에 나선다고 지난 8일 의사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 본부 회의를 주재하며 밝혔다.
백승호 월드컵,양방향으로 내는 구멍은 매우 작은 절개로 이뤄지기 때문에 근육 손상과 수술후 통증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