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빙고호텔터|【pfc cska 모스크바】

NoiseAware Blog

랭스필드 골프채

빙고호텔터|【pfc cska 모스크바】

빙고호텔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서 메시지 공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연예 뒤통령이진호 캡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연예 뒤통령이진호 캡
[파이낸셜뉴스] 한국프로농구 부산 KCC 이지스 소속 허웅이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협박 등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두 사람이 주고받은 메시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는 '초음파 사진에 허웅 실제 반응…전 여친이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A씨의 동성 연인으로 알려진 정모씨는 최근 "포렌식 완료"라는 글과 함께 허웅과 A씨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했다가 삭제했다.

해당 대화는 2021년 5월쯤 이뤄진 것으로,당시 두 사람은 두 번째 임신과 중절을 두고 극심한 갈등을 보였다.

먼저 A씨가 "나를 위한 게 하나도 없다"고 토로하자,빙고호텔터허웅은 "그러니까 만나서 얘기하자고 내가 말하잖아"라고 답했다.

참다못한 A씨는 "적어도 모두가 축하는 못 해줘도 너만큼은 그런 반응을 보였을 때 내 심정이 어떤지,하루하루 일분일초가 내 생각은 어떤지 생각해 봤냐.어떻게 나한테 '진정해라' '네 마음대로 하지 마!'라고 할 수 있냐"고 따졌다.

이어 "그냥 너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 거잖아.그래서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라고 하는 거잖아.속 보인다"며 "이렇게 말 길어지고 싸움 되는 것도 내가 시비 걸어서,빙고호텔터내가 오락가락해서가 아니라 내가 네 뜻대로 안 하니까 네가 자꾸 짜증 내서 그런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허웅은 "일단 엄마랑 얘기 좀 해봐.마음이 좀 괜찮아지면"이라고 달랬고,A씨는 "실컷 했다.다 했다"고 답답해했다.특히 허웅은 "나 일단 골프 하잖아"라며 대화를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A씨는 "병원 다녀왔어.아기집 확인했고 다음 주에는 심장 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어"라며 산부인과 이름이 적힌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냈다.

허웅은 "병원을 갑자기 왜 다녀왔어?"라며 "그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보자"고 권유,자신이 거주하고 있던 원주 모처의 산부인과에서 A씨에게 임신 중절 수술을 받게 했다.

한편 허웅은 지난 6월 26일 법률 대리인을 통해 A씨를 공갈미수,협박,스토킹 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고소했다.

그는 소속사인 키플레이어 에이전시를 통해 "지난 며칠간 저의 일로 인해 국민 여러분과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현재 상대방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이에 관해서는 수사 기관에 적극적인 협조로 대응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상대방의 사실무근 주장에 일일이 대응하기보다는 수사 결과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며 "더 이상의 입장을 내지 않고 수사 결과가 나오면 그때 국민 여러분께 제 입장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허웅 #허웅전여친

빙고호텔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빙고호텔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YTN 신귀혜 (shinkh0619@ytn.

빙고호텔터,경찰은 조만간 수사를 마무리해 검찰에 송치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