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fruf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추는 충남 논산시,rifruf전북 익산시 등에서 대규모 침수가 발생해 출하량이 급감하면서 가격이 올랐다.
논산시,익산시 등 비 피해가 발생한 지역은 이달 가락시장에 반입되는 상추의 절반 이상을 공급하는 곳이다.논산시와 익산시에서는 각각 상추 재배지의 6.9%,18.1%가 물에 잠겼다.
깻잎의 경우에도 충남 금산군의 비 피해로 공급량이 줄어 가격이 상승했다.
금산군에서 보내는 깻잎의 양은 이달 가락시장 깻잎 공급량의 과반을 차지하는데,지난주 내린 비로 금산군 깻잎 재배지의 8.7%가 침수됐다.
다만,농식품부는 상추와 깻잎 공급 부족이 일시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경기 이천시,경남 밀양시 등 비 피해가 적었던 곳에서 상추와 깻잎 출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농식품부는 재해보험 손해평가를 조속히 진행하고 재정식(재파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상추와 깻잎은 재정식 뒤 각각 20일,한 달 뒤면 수확이 가능하다.
여름배추와 무는 재배면적 감소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농식품부는 시장 상황을 보면서 정부 가용 물량인 배추 2만3000t(톤),rifruf무 5000t을 공급하고,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배추 예비묘 200만주를 공급할 예정이다.
농식품부는 사과,rifruf배,rifruf포도,복숭아 등 과일류는 비 피해 면적이 작고 생육이 전반적으로 양호해 수급이 안정적일 것으로 내다봤다.
농식품부는 지난 7∼10일 내린 비로 침수된 논에 대해서는 모두 퇴수 조처를 마쳤고 저수지 저수율을 76% 수준으로 낮췄다.
농작물 복구율은 86% 수준으로 집계됐는데,농식품부는 이달 말까지 복구를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rifruf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rifruf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같은 상승세는 지난 1월 SEC의 현물 ETF 승인 영향이 컸다.
rifruf,그러면서 "정치를 하는 사람들은 대개 (기후 문제에 대해) 장기적으로 북극곰이 어렵다는 건 알겠는데, 단기적으로 표가 되지 않는다는 접근"이라며 "생각보다 정치 입장에서는 가성비가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