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 로또 모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방 관료,메모 읽으며 안보회의 주재한 푸틴에 "불안해 보여"
우크라이나가 허를 찌르는 러시아 본토 기습을 감행,러시아를 일주일째 충격에 몰아넣은 가운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장거리 미사일로 러시아 본토 깊숙이 공격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서방에 또한번 호소했습니다.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 등 외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쿠르스크 전선을 가로질러 반격을 가하는 동안 서방 동맹국이 러시아 깊숙한 곳에서 장거리 미사일을 쓸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다시 한번 간청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경을 넘는 자국군의 공격으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축출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국방·외교 당국자들에게 "우리 영토를 방어하기 위해 장거리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협력국들로부터 허가를 얻을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의 목록을 제시하라"고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저녁까지 러시아 남부 국경 지역인 쿠르스크의 약 1천㎢를 장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러시아 민간인들이 국경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포격으로 숨진 적은 있지만,대전 둔산 로또 모텔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영토에 교두보를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미국,영국 등 서방 정부는 우크라이나에 에이태큼스(ATACMS),스톰섀도와 같은 장거리 미사일을 지원했지만,확전을 우려해 방어 목적 외 러시아 본토 공격에서의 사용을 허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에 젤렌스키 대통령은 서방 무기로 러시아 본토를 타격할 때 재량권을 확대해달라고 호소해왔고,미국은 최근에야 제한적인 범위에서 이를 허용했습니다.
허를 찔린 푸틴 대통령은 서방에 날을 세웠는데,서방이 우크라이나를 통해 러시아를 공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 외곽에서 쿠르스크 등 접경지 상황 회의를 주재했는데,본토 피습 일주일 새 세 번째 회의 주재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서방은 우크라이나인들의 손을 빌어 우리와 싸우고 있다"며 "분명 적은 미래에 협상 지위를 끌어올리려 애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본토 공격은 차후 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기 위해 서방의 도움을 받아 도발하는 것이라며,대전 둔산 로또 모텔이번 공격이 협상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누그러뜨리지는 못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이어 "우크라이나 정권이 평화 계획으로 돌아가자는 우리의 제안,관심 있고 중립적인 중재자들의 제안을 거부한 이유가 이제 분명해졌다"며 "적은 분명 응분의 대가를 치를 것이며,우리의 모든 목표는 분명 달성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자필로 작성한 메모를 읽으며 현 상황을 언급했는데,모스크바 근무 경력이 있는 영국 전 국방무관 존 포먼은 회의에서 푸틴 대통령이 불안해 보였다고 텔레그래프에 전했습니다.
그는 "지난 5년간 메모장에 직접 쓴 메모를 읽는 것을 본 적이 없다"며 "당황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대전 둔산 로또 모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 둔산 로또 모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가산금리 산정이 보험사 자율이라는 관리감독 사각지대에 있고, 감독당국은 금리인하 과업으로 생색낼 수 있는 카드라서죠.
대전 둔산 로또 모텔,법적 대응은 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