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과 일본 시민사회단체와 코리아협의회 회원과 시민 등 200여 명은 베를린 미테구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 앞에 모여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을 추모했습니다.
활동가들은 고 박영심 할머니를 비롯한 중국과 필리핀 등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9명의 생전 증언을 대독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전시 성폭력에 반대하고 생존자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는 릴레이 연설을 진행했습니다.
또 철거 위기에 놓인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의 영구 존치를 위해 서로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습니다.
지난 2020년 9월 유럽에서 첫 번째로 세워진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은 일본 측의 문제 제기로 여러 차례 철거 위기에 놓였습니다.
지난 5월 베그너 베를린 시장이 일본을 방문해 "소녀상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뜻을 밝힌 이후 행정처분 권한이 있는 베를린 미테구청은 다음달 28일까지 철거할 것을 구두로 요구한 상태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네이버 추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네이버 추첨채널 추가
▷ 네이버,네이버 추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네이버 추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네이버 추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한동훈 "당 해산하고 6억 반납하라"…이준석 "위성정당 보조금은?"뉴스 기사韓 “보조금 사기 적발됐으면 토해내야”李 “4년前 위성정당으로 86억원 보조금 받더니 또 창당”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 /뉴스1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22일 개혁신당이 새로운미래와 통합 파기 전 받은 정당 국고보조금 6억6000여만원에 대해 “보조금 사기가 적발됐으면 토해내야 하는 것이 맞는 것”이라며 “급조된 정당이니 자진 해산해 국고에 반납되게 하는 방법도 있다”고 했다.
네이버 추첨,◆ 김대호 : 사실 한국 경제의 가장 고질적인 대목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