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중계 쿠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근 20년 전 발생한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의 신상을 잇따라 공개되면서,파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적 제재' 논란 속에,아시안컵 중계 쿠팡영상에서 지목된 관련자들이 해당 유튜버들을 상대로 진정서와 고소장을 접수했는데요.
해당 유튜버는 뒤늦게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보도에 이형관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 유튜버가 2004년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 신상 공개를 시작한 건 지난 1일.
피해자 측 동의를 받았다며 얼굴과 이름,직업까지 여과없이 드러냈습니다.
관심이 집중되자 다른 유튜버까지 가세해,가해자 5명의 신상을 공개했고.추가 공개까지 예고했습니다.
[해당 유튜버/지난 4일 : "또한,내 채널에서 나머지 42명에 대해서는 전부 다룰 예정인데…."]
하지만 가해자의 여자친구로 지목된 한 여성은 진정서를 제출했습니다.
가해자와 아무 관련이 없지만,아시안컵 중계 쿠팡영업장 전화번호와 주소가 공개돼 악성 댓글에 시달렸다며,해당 유튜버의 처벌을 요구했습니다.
엉뚱한 사람의 신상을 공개한 겁니다.
영상 속 가해자로 지목된 이들도 명예가 훼손됐다는 취지로 잇따라 진정서와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것만 모두 15건,이 가운데는 신상 공개 이후 직장에서 해고된 가해자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유튜브) 운영자들을 알기 위한 수사가 진행돼야겠죠.(누구인지) 특정해야 하는 과정을 또 거쳐야 합니다."]
앞서 해당 유튜버는 피해자 측 허락을 받았다고 했지만,아시안컵 중계 쿠팡지원단체 중 하나인 한국성폭력상담소는 이를 부인했습니다.
피해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아시안컵 중계 쿠팡또 검증되지도 않은 무분별한 폭로로 '2차 가해' 우려가 강하게 제기됐습니다.
논란이 일자,해당 유튜버는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분들과 긴밀한 이야기를 나눴다"며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하고 구독을 취소해달라고 공지했습니다.
KBS 뉴스 이형관입니다.
촬영기자:최현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아시안컵 중계 쿠팡채널 추가
▷ 네이버,아시안컵 중계 쿠팡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시안컵 중계 쿠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중계 쿠팡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2018년 남북 정상회담 분위기 조성을 위해 중단한 지 6년 만이다.
아시안컵 중계 쿠팡,출처=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축의금과 돌잔치 비용 문제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가운데, 이번에는 돌잡이용 돈을 손님들에게 걷었다는 사연이 전해져 논란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