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무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급비상 단계별 자원가동 여부 점검
(세종=뉴스1) 임용우 기자 = 한국전력공사(015760)는 최근 본사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전력 수급 비상 훈련을 실시하며 예비력 1.6GW(기가와트)를 확보했다고 26일 밝혔다.
올여름은 평년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된다.한전은 이날 이상고온으로 전력수요가 급증하는 상황과 발전기 고장으로 인해 예비력이 급감하는 시나리오를 상정해 훈련을 실시했다.
수급비상 관심·주의·경계·심각 단계별로 냉방기 원격제어,월드컵 무게변압기 전압 하향 조정,월드컵 무게긴급절전 수요조정 등 추가 예비력 자원 가동 여부를 점검했다.
또 한전은 전력설비 고장과 정전 피해에 대비해 일제 점검을 갖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강도 추진한다.
한전은 전력 사용량이 많은 대용량 고객들과 긴급절전 수요조정 약정을 체결해 비상 상황 시 650㎿(메가와트)의 수요관리량 등 추가 예비력 자원 1.6GW를 확보했다.
김동철 한전 사장은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철에 전력수급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비상 대응 체계 관리와 주요설비에 대한 안전 점검을 면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무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무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박 의원은 친명(친이재명)계 정봉주 당 교육연수원장과 맞붙은 경선 결선에서 권리당원 51.
월드컵 무게,검찰 1·2심과 같은 벌금 1500만원 구형박경귀 충남 아산시장에게 검찰이 파기환송심에서도 1, 2심과 같은 벌금 1500만원을 구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