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평창·영월 국비 139억원 확보강원특별자치도는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 2024년도 상반기 '특화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 공모'에 평창과 영월 2곳을 신청해 모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도는 이번 사업 선정으로 평창 120억원,러시아 월드컵 지역영월 19억원 총 139억원 규모의 국비를 확보하게 됐다.'특화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은 고령자 복지주택,청년 특화주택,러시아 월드컵 지역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 등 세 가지 형태로 나뉘어 공모가 진행됐다.
도는 평창의 경우 고령자복지주택으로,러시아 월드컵 지역영월은 일자리 연계형 주택으로 각각 공모를 신청했다.최종 선정을 위해 지역구 국회의원과 LH 등 관련기관과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해 사전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준비해 왔다.
김진태 도지사는 "이번 사업은 고령자에게는 주거와 돌봄,러시아 월드컵 지역일자리 계층에는 주거와 업무공간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러시아 월드컵 지역입주자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함께 뛰어준 유상범 국회의원과 시군,러시아 월드컵 지역관계기관에 감사드린다.지역소멸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 #고령자 #일자리 #국회의원
러시아 월드컵 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러시아 월드컵 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안드로이드·iOS 등 모바일환경뿐만 아니라 윈도·맥 등 PC 환경에서도 텔레그램용 코파일럿(Copilot for Telegram)을 이용할 수 있다.
러시아 월드컵 지역,궁극적으로는 이재명 대표가 많은 혐의를 받고 재판을 받고 있기 때문에 부적격을 줄 수가 없어요, 기소됐다는 사유만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