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진출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대우건설이 기존 5단계 직급을 3단계로 단순화시키고,월드컵 진출 한국성과 평가기준도 바꾸는 인사제도 개편을 추진한다.
11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인사제도 개편안에 대해 직원들의 의견 청취 이후 노사합의를 거쳐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직급이 단순화된다.기존‘사원·대리·과장·차장·부장’의 5단계 직급을‘전임·선임·책임’3단계로 바꾼다는 계획이다.직급 개편과 더불어 성과 평가와 임금 체계도 변화될 예정이다.평가 등급도 5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 되고,하위 평가를 의무적으로 할당하는 것도 폐지한다는 계획이다.이를 통해 성과를 내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임금 체계도 성과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지는 체계를 수립하고 산정방식을 단순화시켜 직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변경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인사제도 개편을 위해 지난 2년간 노조와 지속적으로 소통해왔고,월드컵 진출 한국이제 조합원 총투표만 남겨두고 있다”며 “일과 성과 중심의 기업문화를 통해 업무 만족도를 높이고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책임 #인사제도 #성과평가
월드컵 진출 한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진출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50만년 전 서로 다른 대륙서 살아현생인류 7만년 전 유라시아 이동짝 이루며 6000~7000년 함께 생활 네안데르탈인 DNA 현재까지 남아 불가리아 드리아노보의 바초키로 동굴에서는 4만 5000년 전 현생인류(호모 사피엔스)의 화석이 발견됐다.
월드컵 진출 한국,삼성바이오로직스 등 국내 기업들이 일본 경쟁기업에 대한 경계를 늦춰선 안 될 것이라고 강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