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천가람|【2018 월드컵 더쿠】

NoiseAware Blog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천가람|【2018 월드컵 더쿠】

천가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 개발·인프라등 다각도 협력

정원주(왼쪽) 대우건설 회장이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베트남 판 민 찐 총리를 예방했다.
정원주(왼쪽) 대우건설 회장이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베트남 판 민 찐 총리를 예방했다.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이 한덕수 국무총리 초청으로 방한한 팜 민 찐 베트남 총리를 예방하고 현지 사업 확대를 비롯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대우건설이 4일 밝혔다.

전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팜 민 찐 총리를 예방한 정원주 회장은 “하노이 스타레이크시티 신도시사업이 한국기업의 베트남 투자를 선도하는 플랫폼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현재 진행 중인 일부 정부기관의 사업부지 이전사업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을 요청드린다”고 전했다.이어 “대우건설이 지방에서 추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투자사업은 베트남의 지역 균형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니 이에 대해서도 많은 지원을 바란다”면서 “베트남 현지 유수의 건설사와 협업을 통하여 동반 해외진출을 추진해 베트남 인력의 고용창출과 경제발전에 기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찐 총리는 “대우건설이 준비하는 지역은 인구 유입과 발전이 가속화되는 지역으로,여러 교통 인프라 개선이 집중되면서 인구밀도가 높아 도시개발에 최적합한 지역”이라며 “특히 사회적 약자를 항상 배려하는 대우건설의 정책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도심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답했다.

총리 예방 이후 정 회장은 베트남 5대 은행 중 하나인 MB Bank (Military Commercial Stock Bank)의 류 중 타이 회장,천가람베트남 5대 그룹 중 하나인 소비코(Sovico) 그룹 응웬 탄 홍 회장과 만나 베트남의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해 인프라,천가람물류,천가람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대우건설이 100% 단독으로 수행한‘스타레이크시티 신도시’사업은 기획,천가람금융조달,천가람시공,운영에 이르는 전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해외시장에서 한국형 신도시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서영상 기자

천가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천가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들은 8일 하루에만 13차례 연락했는데, 이날은 이 전 장관이 경찰에서 회수해온 채상병 사건을 국방부 조사본부에 재배당해 조사하도록 지시하기 전날이다.

천가람,청구인들을 대리해온 김진우 변호사는 “서면이 더 있어서 준비하고 있었는데 기일이 잡혔다고 해서 당혹스러웠다”며 “결정을 연기해달라고 요청했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