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미 볼리비아에서 군부가 탱크와 장갑차를 앞세워 대통령궁에 무력 진입했다.대통령은 “군이 쿠데타를 일으켰다”며 국민과 함께 민주주의를 지키겠다고 밝혔다.
AP통신 등 보도에 따르면 26일(현지시간) 무장한 군 부대가 탱크와 장갑차를 끌고 수도 라파스의 무리요 광장에 집결,대통령궁(정부청사) 입구로 돌진했다.무리요 광장에는 대통령궁과 국회,박병호 야구대성당 건물이 있다.로이터통신은 장갑차가 대통령궁 입구를 들이받아 부순 뒤 군인들이 안으로 달려들었다고 전했다.현지 방송이 급박한 당시 상황을 생중계했다.
루이스 아르세 볼리비아 대통령은 포위된 대통령궁 안에서 대국민 성명을 내고 “오늘 국가가 쿠데타 시도에 직면해 있다”며 “우리는 어떤 쿠데타에도 맞서 싸울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볼리비아 현지 언론은 전 합참의장으로 최근 지휘권을 박탈 당한 후안 호세 수니가 장군이 일부 군대를 동원해 대통령궁에 진입했다고 보도했다.
수니가 장군은 내년 대선 재출마를 준비해온 에보 모랄레스 전 대통령을 겨냥해 군이 그의 출마를 막겠다고 밝히며 논란을 일으켰다.그는 최근 합참의장직에서 직위해제되고 고발 위기에 처하는 등 궁지에 몰려 있었다.
전날 페드로 벤하민 바르가스 의원은 기자회견을 열어 “수니가는 군대가 정치적 행동을 해선 안 된다는 헌법과 기타 법률을 줄줄이 위반했다”며 그를 검찰에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수니가 장군은 이날 광장에서 취재진에게 볼리비아 경제 악화를 거론하며 “세 명의 군 수뇌부가 우리의 절망을 표명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며 “더 이상 국가가 이런 식으로 운영되선 안 되며,박병호 야구새로운 내각이 출범할 것”이라고 말했다.다만 그는 “현재로서는” 아르세 대통령을 군 통수권자로 인정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가를 더 이상 파괴하고 빈곤하게 만들지 말고,박병호 야구우리 군을 모욕하지 말라”며 자신들이 대중의 광범위한 지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볼리비아 현지 방송에는 아르세 대통령이 쿠데타를 주도한 수니가 장군과 대통령궁 복도에서 마주치는 모습이 보도됐다.아르세 대통령은 수니가에게 “나는 당신들의 대통령이고 이런 불복종을 허용하지 않는다”면서 “군인들의 철수를 명령한다”고 말했다.
집권 사회당(MAS) 대표인 모랄레스 전 대통령도 “우리는 군이 민주주의를 침해하고 국민을 위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비판했다.한 때‘정치적 동맹’이었던 모랄레스 전 대통령과 아르세 대통령은 계파 갈등으로 완전히 갈라선 뒤 최근까지 대립해 왔다.
주변국도 일제히 군부의 무력 행위를 비판했다.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은 “볼리비아 쿠데타 시도에 대해 가장 강력한 규탄을 표명한다”며 “우리는 아르세 대통령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미국 정부는 상황을 면밀하게 모니터링 중이라며 침착과 자제를 촉구했다.
박병호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박병호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All rights reserved.
박병호 야구,이날 최고위에서는 전략공천 대상자도 의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