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매니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화성 공장 화재와 관련해 현장에 남아있던 폐전해액 약 1200ℓ를 9시간에 걸쳐 수거했다고 28일 밝혔다.
민길수(중부고용노동청장) 지역사고수습본부장은 이날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사고 지역사고수습본부(이하 지수본) 브리핑'을 통해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사고 공장동 1층 현장에 남아 있던 폐전해액 약 1천200ℓ의 수거처리 작업이 전날 오후 4시부터 이날 0시 50분까지 진행돼 안전하게 마무리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리셀 불법파견 문제와 관련해선 경기고용노동지청에 수사팀을 꾸려 조사 중이며,느바매니아향후 법 위반 여부를 철저하게 확인해 엄중히 조치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민 본부장은 "파악한 바로는 아리셀과 메이셀간 도급 계약서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며 "메이셀 측이 그렇게 주장한다면 당국에 계약서를 제출해 주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사안이고,느바매니아지난 압수수색에서 확보한 자료에서도 계약서가 있었는지는 확인해보겠다"고 말했다.
느바매니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느바매니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 지난 2월 일본 도쿄의 시나가와역에서 통근자들이 걸어 나오고 있다.
느바매니아,지난해 10월 자기 집 침대에서 떨어진 A씨는 치료비를 청구해 100만원을 탔고, 앞서 5월엔 손자에게 허리를 밟힌 B씨가 골절상으로 100만원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