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구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은행서‘인출자 정보’확인 주력
경찰,어제 야구 경기피싱·마약 연관성도 조사
울산의 한 아파트에서 발견된 7500만 원 현금다발이 지난 3월 26일 시중은행에서 인출된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은 인출자 신원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는 한편 범죄연관성 여부를 배제하지 않고 수사하고 있다.
9일 <부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울산 남부경찰서는 현금다발에 찍힌 은행 직인을 토대로 해당 현금이 올해 3월 26일 울산지역 한 은행에서 인출된 사실을 파악했다.지난 4일과 6일 두 차례에 걸쳐 발견된 현금뭉치 모두 같은 날 인출한 것으로 보인다.인출 시점을 볼 때 해당 돈다발이 상당히 오랜 기간 이 아파트 화단에 놓여 있었을 가능성이 높다.현금다발은 발견 당시 비나 물에 젖었다가 마른 흔적이 역력했다.
경찰은 해당 은행에서 인출자 정보를 세밀히 파악해 돈의 이동 경로를 추적한다는 계획이다.경찰은 또 돈다발이 담긴 검정 비닐봉투와 돈다발에 찍힌 지문도 감식하고 있다.화단과 가장 가까운 경비실 담벼락에 CCTV가 설치돼 있지만,어제 야구 경기화단 쪽은 사각지대여서 단서를 얻기가 쉽지 않다고 한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울산시 남구 옥동 한 아파트 화단에서 경비원이 현금 5000만 원을 발견했다.또 이틀 뒤인 6일 오전에는 불과 1m 정도 떨어진 같은 화단에서 검은 봉지에 담긴 현금 2500만 원이 발견됐다.현금 7500만 원은 모두 5만 원권으로 100장씩 은행 띠지에 묶여 있었다.
경찰은 현금 뭉치가 화단 안쪽 깊숙한 곳에 놓여 있었던 점으로 미뤄 누군가 일부러 숨겨놨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보이스피싱·마약 등 범죄와 관련된‘검은 돈’은 아닌지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놓고 수사하고 있다.
어제 야구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어제 야구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는 12월까지 나프타·LPG 제조용 원유 및 나프타·LPG 관세율 0%를 적용할 계획이다.
어제 야구 경기,오늘(29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10분쯤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의 한 도로에서 80대 여성 A 씨가 25t 덤프트럭 우측 앞 범퍼에 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