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대 쇼난 벨마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서부경찰서,나고야 대 쇼난 벨마레사기 혐의 입건 고등학교 교사 관련 고소장 이달 초 추가 접수
올해 5월 2명이었던 피해자 6명으로 늘어…피해 금액 850만원→9000만원
경찰 "다음주쯤 피의자 조사 진행 예정"…제주도교육청은 교사 직위해제
13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제주서부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입건된 제주지역 모 고등학교 교사 30대 A씨에게 돈을 편취당했다는 학생과 학부모 고소장을 이달 초 추가로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올해 5월 2명이었던 피해자는 6명으로 늘었고,나고야 대 쇼난 벨마레피해 금액도 850여만원에서 9000여만원으로 증가했다.
이 학교 학생 B군은 동급생들에게 돈을 빌려주고 이를 돌려받지 못하자 A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자 A교사는 돈을 빌린 학생이나 학부모에게 연락해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본인 계좌로 돈을 입금하면 B군에게 전달하겠다며 돈을 받은 뒤 돌려주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B군은 학교를 다니면서 포클레인 작업을 해 모은 돈을 빌려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다음주쯤 피의자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재 수사 초기 단계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주도교육청은 지난달 31일 자로 A교사를 직위 해제했다.
나고야 대 쇼난 벨마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나고야 대 쇼난 벨마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가 지난해 11월 그의 개인 블로그인 ‘게이츠 노트’에 남긴 글의 제목이다.
나고야 대 쇼난 벨마레,티키타카가 있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