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

NoiseAware Blog

경남 대 부천

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

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카오엔터,종각서 전사 타운홀 '엔톡' 개최
파트너사 모어비전 대표인 박재범 초대

[서울=뉴시스] 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박재범(사진 왼쪽)은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 카카오엔터 종각 오피스에서 열린 엔톡 파트너 세션에 참여했다.사진은 박재범이 장윤중 카카오엔터 공동대표와 대화하
[서울=뉴시스] 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박재범(사진 왼쪽)은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 카카오엔터 종각 오피스에서 열린 엔톡 파트너 세션에 참여했다.사진은 박재범이 장윤중 카카오엔터 공동대표와 대화하는 모습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가 전사 임직원 대상으로 연 타운홀 '엔톡'에 가수 박재범이 참여했다.모어비전 대표로 나선 박재범은 모어비전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양사 간 사업 협력 방안을 공유했다.

2일 카카오엔터에 따르면 박재범은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 카카오엔터 종각 오피스에서 열린 엔톡 파트너 세션에 참여했다.

엔톡은 권기수,장윤중 공동대표 취임 후 지난 4월 첫 타운홀에서 밝힌 사내 소통 강화 차원 타운홀 행사로 5월 열린 첫 엔톡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파트너 세션은 음악,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스토리,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미디어를 아우르는 카카오엔터의 다양한 자회사와 관계사,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파트너사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크루들과 소통하는 코너다.

모어비전은 지난 2022년부터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음악 유통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관계사다.

박재범은 모어비전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최근 K팝 산업 트렌드,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카카오엔터와 모어비전이 함께 그리는 음악 사업 청사진 등을 소개했다.

그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모어비전의 비전과 철학에 가장 먼저 호응해 주었던 곳"이라고 양사 파트너십에 신뢰를 드러냈다.이어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가진 다양한 음악 사업 역량과 아티스트 박재범으로서 지금까지 다져온 역량과 지식을 결합해 모어비전을 특별한 색깔과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레이블로 성장시키고 싶다"고 전했다.

이날 함께 자리했던 장 대표는 "박재범 대표는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뚜렷한 철학과 음악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니고 있는 경영자"라며 "앞으로 양사가 긴밀하게 협력하며 펼쳐낼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박재범은 파트너 세션 이후 질의응답도 진행했다.박재범은 '뛰어난 엔터테이너이자 레이블 대표,사업가로서 다방면에서 성공하는 데 밑거름이 된 철학'에 대한 질문에 "미국에서 한국에 와 가수로 데뷔하고 지금에 이르면서 무엇이든 '0'(제로)에서 시작하는 게 익숙해졌다"며 "당연히 힘들고 많은 시행착오와 우여곡절을 겪는데 나만의 솔루션을 찾을 때까지 의지를 가지고 노력하는 것이 제 철학"이라고 답했다.

[서울=뉴시스] 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운홀 미팅 '엔톡' 2회 리더 세션 발제자로 박종철 카카오엔터 스토리사업 부문 대표가 '스토리 허브로서 웹툰,<a href=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웹소설 사업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참여했다.*재"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서울=뉴시스] 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운홀 미팅 '엔톡' 2회 리더 세션 발제자로 박종철 카카오엔터 스토리사업 부문 대표가 '스토리 허브로서 웹툰,웹소설 사업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참여했다.*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엔톡 2회 리더 세션 발제자로는 박종철 카카오엔터 스토리사업 부문 대표가 '스토리 허브로서 웹툰,웹소설 사업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참여했다.

박 대표는 "지금까지 카카오엔터는 시장을 개척하고자 늘 산업 일선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시도하며 부딪쳐 왔다.그리고 이런 노력 위에 지금의 국내외 웹툰,웹소설 시장의 외연이 만들어졌다"며 "이를 통해 많은 열매를 거뒀지만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이라는 시장을 향한 다양한 지식재산권(IP) 프로젝트들을 시도해 나가야 할 때"라고 말했다.

카카오엔터는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엔톡을 임직원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권 대표는 "엔톡이 뮤직,스토리,미디어 등 다방면에 걸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여러 IP 비즈니스에 대한 크루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엔터테인먼트 크루로서 즐거움과 자부심을 느끼는 행사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내 소통의 기회를 적극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육아를 해야하는 직원에게 예외적으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끔 배려하는 조치다.

2017년 8월 29일 야구 경기일정,일을 어떤 절차로 해야 되는지, 국가시스템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며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공약만 내고 있고, 거기에 플러스 해서 일단 한 번 공약한 것은 그동안 굉장히 키워온 인적 네트워크로 반드시 해내겠다"고 눈을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