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모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네시스 첫 하이브리드도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GV60(사진)의 고성능 버전‘마그마’가 내년 하반기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 나온다.제네시스가 내놓는 첫 고성능 차량이다.
송민규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11일(현지시간) 영국 치체스터 굿우드하우스에서 열린 자동차 페스티벌‘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 마련된 제네시스 전시 공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송 부사장은 GV60 마그마에 출시 시점에 대해 “내년 3분기 한국 시장에 먼저 내놓은 뒤 4분기에 유럽 등 해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 부사장은 마그마에 대해 “고성능 모델은 별도 브랜드가 아니라 제네시스 안에서 가장 묵직하고 날렵한 성능을 내는 새로운 트림”이라며 “제네시스만의 색채와 지향점을 보여주는 차량으로 만드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그는 이어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의 감성을 한 차원 높이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특정 브랜드를 경쟁 상대로 삼고 있지 않다”고 강조했다.
송 부사장은 양산하기 전에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콘셉트카를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라고 했다.그는 “제네시스 콘셉트카는 6개월 후에 나올 차량에 대한 힌트를 주기보다는 지금의 한계를 뛰어넘은 2~3년 뒤의 모델을 보여주는 게 목적”이라며 “콘셉트카를 통해 매번 한계를 뛰어넘는 제네시스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GV60 마그마를 가속과 코너링 등 운전자가 예측하고 반응할 수 있는 요소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외장 디자인부터 내장재,에르모소사용자 인터페이스까지 고성능 차량에 맞게 설계할 방침이다.
송 부사장은 GV60 하이브리드 모델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그는 “현재 제네시스에는 내연기관차와 전기차만 있는데,에르모소하이브리드 모델을 추가하기로 했다”며 “올해는 어렵지만 가급적 이른 시일 내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에르모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에르모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윤석열 대통령과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 UAE 대통령은 용산 대통령실에서 정상회담을 열고 투자·에너지·원자력·국방 등 핵심 4대 분야를 중심으로 협력을 추진키로 합의했다.
에르모소,In a less volatile three-month on three-month comparison, overall production in Europe's largest economy still decline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