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지막 키워드는 '환불'입니다.
필라테스 업체가 수강을 취소한 사람에게 보낸 문자 내용이 알려지며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바로 보시죠.
필라테스 학원이 고객 A 씨에게 보낸 문자입니다.
환불이 완료됐다는 내용인데,perm이름 뒤에 '환불'이란 단어와 함께 욕설이 적혀 있습니다.
A 씨는 필라테스를 등록했다 개인 사정으로 환불을 요구했고,perm학원은 처음에 위약금 10%를 요구했다는데요.
A 씨가 수업을 한 번도 받지 않았고 환불 규정도 듣지 못했다고 항의하자 전액 환불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렇게 일단락된 줄 알았는데,학원 측이 A 씨 이름 뒤에 욕설을 덧붙여 저장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겁니다.
A 씨는 학원 측이 다른 업체가 보낸 스파이인 줄 알았다는 등 황당한 변명을 늘어놨다고 했고요.
고의가 아니었다고 사과했지만,이 상황을 납득하기가 쉽지 않다고 토로했습니다.
지금까지 잇슈키워드였습니다.
perm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perm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탕웨이, 아이유에 손 편지…"아름다운 기억 만들어줘 고마워요"☞ UFC 오르테가 "박재범 때린 건 내 잘못…이제 끝난 일이다"☞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기네스북 '31세 세계 최고령 개' 자격 박탈 "입증 증거 없다"☞ 인천 공사장서 제설작업하던 운반장비 추락…40대 사망☞ 엔비디아 주가 폭등에 젠슨 황 CEO 세계 20대 갑부 진입 '눈앞'☞ 인천 길거리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도주 우려"☞ "여친 화났잖아"…후임 '원산폭격' 시킨 부사관 징역형 유예▶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perm,31일(현지시간) 세계무역기구(WTO)에 따르면 EU 집행위원회는 지난 28일 WTO에 철강 세이프가드 연장안을 통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