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브렌트퍼드 fc 대 토트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나주)=서인주 기자] 장맛비 속에 농수로에 다량의 폐유를 고의로 버려 농가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30일 전남 나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0분께 나주시 다시면 복암리 일대 농수로에 폐유가 버려져 있다는 주민의 신고가 접수됐다.
시 환경과 직원이 경찰과 함께 현장을 확인한 결과 전체 길이 200m,넓이 30㎝ 농수로 일부 구간에 폐유가 뿌려진 상태였다.
폐유는 농수로를 따라 흐르는 빗물에 실려 주변 배수장까지 길게 확산했고,브렌트퍼드 fc 대 토트넘 라인업농수로 주변 논밭의 피해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나주시는 농어촌공사,브렌트퍼드 fc 대 토트넘 라인업소방,브렌트퍼드 fc 대 토트넘 라인업경찰 등과 함께 부직 흡착포로 농수로를 덮어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한 임시 조치를 했고,브렌트퍼드 fc 대 토트넘 라인업현재는 주변 초지에 뿌려진 폐유를 닦아 내고 있다.
나주시 환경관리과 담당자는 "누군가 비 오는 틈에 고의로 폐유를 뿌리듯 버리고 간 것 같다"며 "농수로를 따라 논밭에 기름이 퍼지는 피해가 확대될 우려가 있어 경찰에 범인 검거를 위한 수사를 의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