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야구 일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선 네트워크 기술 및 서비스 모델 공동개발[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케이온네트워크와 미래모바일이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노력에 호응하며 동시에 국민의 통신복지 향상을 위해 손을 잡았다.
메트로 중심 초고속 통신서비스 기업 케이온네트워크(대표이사 김태주)는 수년간 기간통신서비스 사업을 준비한 미래모바일(대표이사 윤호상)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선진화되고 혁신적인 통신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양사 업무협약식에는 조윤성 케이온네트워크 사업총괄(부사장)과 윤호상 미래모바일 대표이사 등 양사 핵심 임직원이 참석했다.
케이온네트워크는 6대 광역시 지하철과 고속철도 등에 메트로 초고속 통신망을 구축할 예정이며,이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미래모바일의 역량을 비즈니스에 활용해 고객 확보에 나선다.
케이온네트워크는 지난해 7월 전국망 인터넷 회선 서비스를 위한 기간통신사업자 면허를 취득했으며,자본금으로 190억원 규모를 확보했다.과기정통부에서 할당받은 22㎓~23.6㎓ 대역으로 LTE 기반 와이파이보다 20배 빠른 2.4Gbps 속도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모바일은 28㎓ 기지국 구축 등 사업계획을 수립하면서 축적된 인적·기술적 노하우를 활용해,케이온네트워크의 메트로 초고속 통신망 구축을 위한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 및 서비스 모델 개발에 협력할 예정이다.
케이온네트워크는 그동안 무선 백홀 기술인 MHN을 고도화한 클레버로직,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협력해 온 한진정보통신,통신 인프라 설계 기술을 지원해 온 넷솔테크 등과 협력해 왔다.
또한,아시안게임 야구 일본미래모바일은 신규 이동통신사업자 준비 당시 28㎓ 무선망 구축 설계 및 최적화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인 트라이콤텍(대표이사 이상구)과도 협력한다.트라이콤텍은 이음5G 장비를 비롯해 다양한 무선통신 기술을 확보한 무선통신 R&D 전문기업이다.
양사는 무료 초고속 와이파이 서비스를 포함하여 혁신적인 알뜰폰 생태계를 구축하고,28GHz 주파수 할당 취소로 제동이 걸린 정부의 이동통신 경쟁 촉진 및 통신비 부담 완화 정책을 이어갈 계획이다.미래모바일은 알뜰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협력 모델을 만들기 위해 금융기관,유통업체,아시안게임 야구 일본알뜰폰 업계 등과 협의하고 있다.
조윤성 케이온네트워크 부사장은 “10여 년 동안 신규 이동통신사업을 준비해 온 미래모바일과의 협력으로 보다 안정적인 통신서비스와 비즈니스 체계를 갖추게 됐다”며 “메트로 초고속 통신망에 이어 알뜰폰 생태계 혁신을 준비하고 있는 미래모바일과의 협력을 통해 가계통신비 인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윤호상 미래모바일 대표이사는 “미래모바일은 새로운 알뜰폰 서비스 모델을 구상하는 과정에서 케이온네트워크와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게 됐다”며 “케이온네트워크가 추진하는 6대 광역시 중심의 메트로 초고속 통신망에 알뜰폰 서비스까지 결합할 경우,혁신적인 이동통신 생태계를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아시안게임 야구 일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게임 야구 일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8%인 점을 고려하면 피해자들이 돌려받을 보증금은 30% 안팎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시안게임 야구 일본,그 결과, 서울 마포구을을 우선 추천 지역으로 선정하고, 함운경 민주화운동동지회 회장을 후보로 결정했다”며 이러한 내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