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본머스 축구 - krslotID=2024-11-25%2F5kdsrwg.html

NoiseAware Blog

마작 후로율

본머스 축구 - krslotID=2024-11-25%2F5kdsrwg.html

본머스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천향대 천안병원 조선우 간호사
의식잃은 승객에 심폐소생술 실시

[천안·아산=뉴시스] 순천향대 천안병원 암병동에서 근무하는 조선우 간호사.(사진=순천향대 천안벼원 제공) 2024.06.17.*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아산=뉴시스] 순천향대 천안병원 암병동에서 근무하는 조선우 간호사.(사진=순천향대 천안벼원 제공) 2024.06.17.*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순천향대 천안병원 소속 간호사가 전철 안에서 쓰러진 승객에게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살린 소식이 알려졌다.

17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에 따르면 암병동에서 근무하는 조선우(32) 간호사가 출근길 전철 안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승객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해 의식과 호흡을 되찾았다.

조 간호사는 지난 10일 출근을 위해 평택 서정리역에서 오전 6시56분발 아산 신창행 전철에 탑승했다.평택역을 지나 성환역을 향하던 전철 안에서 한 승객이 뒤로 맥없이 쓰러졌다.2~3m 옆에서 그 장면을 목격한 조 간호사는 즉시 쓰러진 승객에 다가가 상태를 살폈다.

승객은 40~50대로 보이는 남성이었다.의식도 없었고 맥박도 잡히지 않자 조 간호사는 주위 승객들에게 119 신고를 요청했다.이어 지체 없이 심폐소생술에 들어갔다.조 간호사의 빠른 응급 조치로 남성은 의식과 호흡을 곧 되찾았다.

안정을 취한 남성은 성환역에서 하차해 대기하고 있던 119구급차량에 올라 평택의 모 병원으로 옮겨졌다.

조 간호사는 "간호사가 아니라도 누구나 그런 상황에는 발 벗고 나섰을 것"이라며 "심폐소생술은 평소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있던 터라 신속하게 시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본머스 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본머스 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8차례 연장시간대 시범거래 진행…4차례 추가[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정부가 오는 7월 외환시장 개장시간 연장을 비롯한 ‘외환시장 구조개선’의 정식 시행을 앞두고 추가 시범거래 등 사전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본머스 축구,검찰은 돈봉투를 수수한 의원이 최대 20명에 이르는 것으로 보고 나머지 수수 의심 의원들에 대해서도 추가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