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스트 대 ps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5일 미국 워싱턴DC 연방법원은 구글이 독점기업이라고 판결했다.
미 법무부는 소비자 이익 보호를 위해 기업의 불공정한 시장 독점을 막는 반독점법에 따라 4년 전 구글을 기소했다.
법원은 소비자 피해는 없지만,브레스트 대 psg구글이 연간 260억 달러(약 35조원)를 애플과 삼성전자 등 휴대전화 제조업체에 지급하며 휴대전화에서 구글 검색창을 삭제할 수 없도록 한 것을 불법이라고 봤다.이 중 200억 달러가 애플로 갔다.
검색시장의 90% 이상을 장악한 구글이 당한 반독점 소송은 20년 전인 1984년 개인용 컴퓨터(PC) 운영 체제 시장을 90% 이상 차지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당한 소송과 흡사하다.
당시 MS 재판에서는 윈도에서 MS가 개발한 인터넷 검색도구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제거하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비디오가 증거로 제출돼 논란을 일으켰다.
반독점법은 독점 기업이 지배력을 위협할 수 있는 경쟁자를 막기 위해 약탈적 조치를 취하는 것을 막는 법이다.
결국 MS는 기업 해체를 명령받았으나 항소 과정에서 판결이 엇갈리면서 빌 게이츠가 최고경영자(CEO) 직에서 퇴진하고 윈도와 타사 프로그램의 호환성을 높이는 것으로 합의됐다.
법무부가 구글을 해체한다면 가장 매각 가능성이 높은 대상은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와 구글의 인터넷 검색 도구(웹 브라우저) 크롬이 꼽힌다.
구글은 독점 기업이란 판결에 항소할 계획이지만,브레스트 대 psg법원은 법무부에 기업 분할 요청을 포함한 소송 2단계 계획을 제시하라고 명령했다.
미 법무부에서 가장 활발하게 논의한 구글 분할 방식은 전 세계 25억대의 휴대전화에서 사용되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처분하는 것이다.
법원은 구글이 휴대전화 업체에 구글 검색창과 크롬을 삭제할 수 없도록 요구한다고 지적했다.
구글이 강제 해체된다면,브레스트 대 psgAT&T가 법무부 명령으로 7개의 지역 회사로 쪼개진 데 이어 가장 큰 규모의 기업 분할이 된다.
브레스트 대 psg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브레스트 대 psg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손흥민과 화해한 이강인…'임시 사령탑' 황선홍 감독은 선택할까☞ 아파트 고층서 난간 넘나든 초등학생들 '위험천만'☞ 서울 도봉구 고깃집서 불 나 46명 대피…20여분 만에 꺼져☞ 아동복 편집매장 운영 연예인 고소당해…보증금 미반환 혐의☞ 러시아 관광객 북한 여행기…"과거로의 '순간이동장치'"☞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인정…"알아가는 중"☞ "공무원에 '건국전쟁' 단체관람 강요" 주장에 울산시 '시끌'☞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시사…"마이크 내려 놓는다"☞ 배구연맹, 오지영에 '1년 자격정지'…페퍼 "선수 계약해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브레스트 대 psg,도난당한 운동화가 어떤 제품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지 보도를 올리고 의견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나이키나 에어 조던 운동화 중에서도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라는 견해가 지배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