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 - 노시환상적으로

NoiseAware Blog

로또 창원

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 - 노시환상적으로

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축구 '레전드' 박지성.ⓒ News1
한국축구 '레전드' 박지성.ⓒ News1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맞지 않고 축구를 배웠다면 지금보다 훨씬 잘했을 텐데."

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SON 축구 아카데미 감독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박지성 전 축구선수 자서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6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지성이 축구센터를 지은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해당 게시물은 박지성과 그의 아버지 박성종 씨 자서전에 담긴 내용을 갈무리한 것이다.

박지성은 "나를 때린 수많은 선배에게는 나름대로 이유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얻어맞는 입장에서는 이해할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며 "그저 후배라는 이유만으로 선배의 몽둥이세례를 견뎌야 한다는 것,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축구를 하기 위해서는 부당한 폭력을 묵묵히 참아내야 하는 상황이 날 힘들게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학창 시절 셀 수 없을 정도로 선배들에게 두들겨 맞으면서 속으로 '나는 결코,무슨 일이 있어도 후배들을 때리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했다"며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켰다.최고참 선배가 됐을 때 난 후배들에게 손을 댄 적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후배들에게 진정 권위 있는 선배가 되고 싶다면,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실력으로 대결하길 바란다.실력과 인품이 뛰어난 선배에게는 자연스럽게 권위가 생긴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박 씨는 "가끔 지성이가 이런 말을 했다.'만약 내가 맞지 않고 축구를 배웠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라고.박지성 축구센터를 세운 이유도 이 때문"이라며 "더 이상 아이들이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분위기 속에서 축구를 배우기보다는 더 나은 환경 속에서 축구를 자유로이 즐기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도 박지성의 국가대표 은퇴를 언급하며 축구계에 만연한 폭행 관습을 지적하기도 했다.당시 차 전 감독은 "박지성의 무릎에 물이 많이 차는 모양이다.어려서부터 무릎을 너무 많이 쓴 것이 그 이유"라며 "지성이가 어딘가에서 스피치(연설)를 하면서 우리나라처럼 맞으면서 축구하는 나라는 없다고 했던 기억이 난다.그동안 어린 선수들이 불에 타서,지도자에게 맞아 세상을 떠난 적이 있다"고 개탄했다.

누리꾼들은 스포츠계에 만연한 폭행 악습이 사라져야 한다고 입을 모으면서 박지성을 소환해 손 감독을 간접적으로 비판했다.누리꾼들은 "폭력과 훈육은 구분돼야 한다",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교육하는 데 있어 폭력을 행사한다면 그게 그 코치의 한계다.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구타하면서 의미 부여 하는 건데 수준 낮은 방식이고 미개한 방법" 등 반응을 보였다.

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태영건설 주 채권단인 산업은행은 23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제2차 금융채권자 협의회 안건이 75% 이상의 채권자 찬성으로 가결 요건을 충족했다고 밝혔다.

fc 바이에른 뮌헨 대 as 모나코 통계,스웨덴, 나토 32번째 회원국으로…'자업자득' 러시아[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마지막 반대국 헝가리 비준으로 신청 21달 만…마크롱, 우크라 군인 파견 "배제 안 해"마지막 반대국이었던 헝가리의 승인으로 스웨덴이 신청 1년9달 만에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에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