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 오나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 오전,경기 화성시의 한 리튬 전지 제조공장에서 큰불이 나 현재 진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추가 인명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현장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최혜림 기자!현장 상황 어떻습니까?
[기자]
네,두 시간 전 쯤인 낮 3시 10분쯤 공장 안의 큰 불이 잡혀 구조대가 본격적인 수색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공장 주변과 인근 도로는 여전히 진입이 통제된 상황입니다.
불이 난 시각은 오늘 오전 10시 반쯤,앙드레 오나나이 불로 지금까지 작업자 9명이 숨지고,앙드레 오나나4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숨진 근로자들은 모두 화재가 시작된 공장 2층에서 발견됐습니다.
화재 당시에 이 공장에선 모두 102명이 일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앙드레 오나나이 중 15명이 실종 상태라 구조 상황에 따라 추가 인명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1층에서 작업 중이던 근로자들은 화재 직후 모두 자력 대피했습니다.
[앵커]
이런 인명 피해 우려 때문에 소방당국도 대응 단계를 빠르게 올렸죠?
[기자]
네,그렇습니다.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0여 분 만에 대응 2단계를 발령했는데,불이 난 공장이 리튬 전지 제조 시설이라 일반적인 진화방식으론 불을 끄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소방당국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을 하던 중 배터리에서 폭발음이 났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공장 안에는 리튬 전지 3만 5천 개가 있었던 거로 파악됩니다.
전지가 연쇄적으로 폭발해 진입이 어려웠고,구조대는 불이 거의 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인명 구조에 착수했습니다.
내부 폭발은 그쳤지만,앙드레 오나나불이 완전히 꺼진 상태는 아니라서,화성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인근 주민들에게 외출을 자제하고 창문을 닫아두는 등 안전에 유의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성 화재현장에서 KBS 뉴스 최혜림입니다.
촬영기자:권준용 박세준/영상편집:유지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앙드레 오나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앙드레 오나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더 나은 세상에 기여할 차세대 창업가를 발굴, 지원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창업자의 철학을 담았다.
앙드레 오나나,/네이버스토어시인 김광균은 낙엽을 “폴란드 망명 정부의 지폐”로 묘사하며 몰락의 씁쓸함을 노래했지만, 자본주의는 돈만 되면 그 낙엽마저 거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