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외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략기획부,재무부,오늘 해외축구디지털정보마케팅부 등 통합,오늘 해외축구개편
신사업추진팀 신설 시너지 영업 추진,PF관리팀도 신설
"조직 유연성 운영 신속성에 초점,운영 효율성 높일 것"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하이투자증권이 재도약 기반을 마련하고자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신사업추진팀 등을 신설해 다른 DGB금융 계열사 등과의 '시너지 영업'을 본격화하고,부동산 PF(프로젝트 파이낸싱)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하이투자증권은 1일 조직 개편을 통해 경영전략본부의 경영기획실과 미래혁신부를 전략기획부로 통합하고,오늘 해외축구경영관리부와 자금부를 재무부로 통합했다고 밝혔다.경영문화실은 기업문화부로 개편했으며 산하에 홍보팀을 배치했다.
리테일총괄의 영업지원실은 영업기획실로 변경하고 산하에 신사업추진팀을 신설해 대출 중개 등 시너지 영업을 추진하도록 했다.상품전략부와 연금지원부는 상품연금부로 통합하고 산하에 연금지원팀을 신설했다.
또 디지털솔루션부와 디지털컨택트센터를 디지털정보마케팅부로 통합하고 산하에 플랫폼기획팀을 배치해 디지털,콘텐츠 기획을 강화하고자 했다.더불어 영업점 인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센터 내 영업점을 폐지하고 강북WM(자산관리)센터는 서울금융센터로 명칭을 변경했다.
가용 자본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 운용 부문의 조직도 개편했다.트레이딩총괄과 주식운용부를 폐지하고 PI(자기자본투자)운용부를 경영전략본부 직속으로 배치했다.파생운용부는 전략사업팀으로 변경해 전략기획부에 편제했으며,장외파생팀은 홀세일본부의 패시브솔루션실에 배치했다.
부동산 PF 관련 위기를 관리하기 위해 PF금융단의 부동산금융실과 투자금융실은 PF솔루션실로 통합하고 산하에 PF관리팀을 신설했다.고객자산운용실은 고객자산운용단으로 개편해 고객자산에 대한 '책임 운용'을 강화하고자 했다.
조직 유연성과 운영 신속성에 초점을 맞춘 조직 개편이라는 게 하이투자증권 설명이다.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기능별로 확장되고 세분화된 조직 운영 단계를 유연하고 단순한 형태로 변경했다.조직 운영 효율성이 높아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늘 해외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 해외축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곽정은은 "취향이 다르면 더 재밌다고 본다.
오늘 해외축구,그러나 앞으로는 주거래은행이 아닌 다른 금융기관과의 증권 결제를 위해 환전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원화 부족이 발생하더라도 실제 외환거래 계약이 있었다는 사실만 관리은행에 입증하면 증권 매매 결제 대금을 차입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