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회연금복권1등당첨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신한라이프는 지난 10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진행하는‘저출생 해결을 위한 아동복지시설 돌봄환경 개선사업’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저출생 시대에 저소득가구의 자녀들이 주로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 등 돌봄기관의 양육환경 개선을 통해 돌봄비용 부담을 줄이고,아동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학습권과 사회적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신한라이프가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시 소재 노후화된 지역아동센터 10여 곳의 환경개선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특히,720회연금복권1등당첨지역상대적으로 열악한 아동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단열,창호,720회연금복권1등당첨지역보일러 교체 공사 등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고 친환경 공간과 학습기자재 지원으로 돌봄·양육 환경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신한라이프 이영종 사장은 “저출생 위기 극복과 돌봄·양육 문제 해결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우리 모두의 과제인 만큼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공공기관과 함께 힘을 합쳐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0회연금복권1등당첨지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720회연금복권1등당첨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때문에 대부분의 전공의는 지난 2월 사직서 제출 후 약 4개월간 의료 현장으로 복귀하지도, 의료 관련 다른 일을 하지도 못하고 있다.
720회연금복권1등당첨지역,클린주택의 전세보증금 미반환 사고 예방을 위해 전세금반환보증가입 지원, SH와 공동임차인 계약 등 제도적 안전망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