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와일드카드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투자증권 보고서[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향한 총격 사건 발생으로 안전자산 선호도가 높아져 국내 증시가 단기 조정 압력에 노출되리라는 전망이 나왔다.또 트럼프 수혜 종목인 방산·제약·에너지·원전 등에 매수세가 집중될 가능성도 제기된다.
김대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트럼프 전 대통령 총격 사건과 관련해 “시장은 이번에도 과거와 유사한 움직임을 보일 전망”이라며 “달라진 게 있다면 미국 대선 후보 피습이란 특수성으로 안전자산 선호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근 코스피는 2900선을 향해 빠르게 상승했는데,이번 주엔 그 흐름이 꺾일 가능성이 크다”며 “밸류에이션 부담도 있어 코스피는 단기 조정 압력에 노출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 연구원은 현재 판세가 트럼프의 당선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평가했다.트럼프는 이미 지난달 27일 대선 1차 TV 토론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에 판정승을 거둔 바 있다.지난 토론 이후 각 후보의 지지율과 베팅 사이트 승률도 트럼프에게 유리하게 변했다.
김 연구원은 “이번 피습 결과로 지지층 결집과 중도층의 동정표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면서도 “주말에 사건이 발생한 터라 미국 가격변수의 변화를 보지 못하고 한국 시장이 개장하지만,어떤 흐름을 나타낼지 예상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지난 1차 TV 토론 직후 보인 결과를 바탕으로 “당시 트럼프의 승리 확률이 높아지자 미국 금리는 올랐고,성장주는 가치주 대비 부진했다”며 “중·소형주 수익률은 대형주보다 개선됐고,업종 중 에너지·금융·산업재 등 공화당 정책에 맞는 산업들이 성과가 좋았다”고 분석했다.
지난 1차 TV 토론 당시 장이 열린 상태였던 국내 시장에선 국내 금리는 내렸으나 미국 금리는 올라갈 수 있다는 전망에 고PER(주가수익비율) 종목이 부진했다.반면,방산·하드웨어 등 실적 추정치가 양호한 수출주는 수익률이 개선됐다는 게 김 연구원의 판단이다.
그는 이에 대해 “한국 증시가 미국 증시와 동조화된 까닭에 미국 내 변화를 주가에 선반영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이번 총격 사건으로 업종 차별화도 예상했다.방산·제약·에너지·원전 등에 매수세가 집중될 수 있고,야구 와일드카드 예매미 대선 수혜주로 분류되지 않았으나 실적 시즌을 맞아 이익 전망이 상향 조정되는 산업도 양호한 성과를 기록하리라고 내다봤다.
그는 “트럼프 정책과 관련이 없는 업종,대표적으로 신재생에너지 등은 선택에 신중함이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야구 와일드카드 예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와일드카드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탈리아 작가 단테와 마키아벨리, 페트라르카를 좋아했고 세르반테스의 ‘돈키호테’를 스페인 원어로 읽었다.
야구 와일드카드 예매,앞서 이강인 소속 구단인 파리생제르맹(PSG) 팬 파비앙을 향해 악플이 빗발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