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s 월드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류·생활용품 등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국서 미국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아마존이 중국 해외 직구 플랫폼인 테무와 쉬인을 겨냥해,kbs 월드컵 중계중국 직구 섹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미국 경제 매체 CNBC는 26일(현지시간) 아마존이 중국 판매자 대상으로 비공개 행사를 열고,kbs 월드컵 중계저렴한 의류와 생활용품 등을 판매할 수 있는 섹션을 만들 계획을 제시했다고 보도했다.
상품은 중국에서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송된다.아마존이 해당 섹션을 언제 출시할지는 아직 불분명하다.다만 아마존은 올해 가을부터 납품을 받기 시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은 이번 시도가 최근 몇 년 내 미국 내 입지를 넓히고 있는 테무와 쉬인을 겨냥한 것이라고 분석했다.테무와 쉬인은 의류·전자제품·생활용품 등을 최저가에 판매하며 최근 미국 소비자들의 점유율을 늘려나가고 있다.
아마존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kbs 월드컵 중계중국 직구 섹션 대부분 상품은 20달러 이하로,kbs 월드컵 중계얼굴 마사지 도구·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될 전망이다.또 상품은 9일에서 11일 이내 배송된다.이전까지 중국 판매자들은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하기 전 상품을 미국 창고로 보내기 위해 아마존 풀필먼트 서비스에 의지해왔다.
아마존 관계자는 CNBC에 "우리는 항상 판매자들과 협력해 더 많은 선택,kbs 월드컵 중계더 낮은 가격,kbs 월드컵 중계편리함으로 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