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irp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31·본명 민윤기)가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firpo일부 해외 팬들이 소셜미디어(SNS)에서‘슈가 챌린지’를 벌이고 있다.자신이 음주운전을 하고 있다면서 슈가를‘응원’하는 챌린지다.
12일 X(옛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는‘#SugaChallenge(슈가챌린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운전 중 차량 안에서 스티어링휠(핸들)과 술병이 동시에 보이도록 찍은 사진과 영상이 올라오고 있다.
한 해외 네티즌은 “좋아하는 BTS 노래를 들으면서 챌린지한다.항상 윤기와 함께 한다”며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사진을 올렸다.“방탄소년단은 늘 7명이야” “언제나 널 지지해” 등 슈가를 응원하는 글도 음주운전 사진과 함께 올라왔다.
영상 속 일부 네티즌들은 운전 중 술병을 입에 대고 마시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BTS 곡을 배경음악으로 튼 채 달리는 차 안에서 술병을 든 사진을 찍기도 했다.위스키 6병을 핸들 앞에 놓고 찍거나,firpo과속운전으로 벌금을 받았다는 등의 사진도 올라왔다.차량이 견인되는 사진도 있다.
앞서 슈가는 지난 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근처에서 전동 스쿠터를 타다 넘어진 채로 경찰에게 발견됐다.음주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로 면허 취소 기준(0.08% 이상)을 넘었다.경찰은 조만간 슈가를 정식으로 소환해 음주량 등을 구체적으로 조사한다는 방침이다.슈가의 운전면허를 취소하는 행정 처분 절차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