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중계료 - krslotID=2024-11-25%2F7nphowt.html

NoiseAware Blog

psc

월드컵 중계료 - krslotID=2024-11-25%2F7nphowt.html

월드컵 중계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투데이]
◀ 앵커▶

포항시의회 직원이 시의원에게 '직장 내 괴롭힘'을 당했다고 신고했습니다.

신문 칼럼이나 대학원 과제를 대신 쓰게 하고 논문 발표장엔 다과를 준비하라고 불렀다는 겁니다.

장성훈 기자입니다.

◀ 리포트▶

포항시의회 안병국 의원은 최근까지도 지역 신문사에 여러 차례 칼럼을 게재했습니다.

그런데 이 글의 실제 작성자는 안 의원이 아니라 포항시의회 소속의 계약직 직원입니다.

안 의원이 자기 이름의 칼럼을 대신 쓰게 한 건데,월드컵 중계료최근 1년간 이렇게 쓴 글은 10편이 넘습니다.

지난해 말 안 의원이 이 직원과 나눈 대화입니다.

자기가 다니는 대학원의 영어 과제물을 대신하게 한 뒤,월드컵 중계료아침 일찍부터 재촉하는 내용입니다.

과제물은 안 의원 이름으로 작성돼 메일로 전달됐습니다.

[피해 직원/포항시의회(음성변조)]
"여러 번 전화가 오시거나 확인차 연락 오시면 그때그때 마음이 무거워지고 부담되고 이건 본연의 업무가 아닌데 해야 되고 하니까."

안 의원은 자신의 박사 논문 발표장에도 이 직원을 불러내 다과를 준비하게 하는 등 행사 도우미를 시켰습니다.

이 밖에 누구의 것인지도 모르는 취업용 자기소개서를 쓰게 하는 등 개인 비서처럼 온갖 일을 시켰습니다.

[피해 직원/포항시의회(음성변조)]
"의원님이시고 해서 거절을 하기가 어려웠고,월드컵 중계료다 이렇게 일을 하는가 보다 생각했어요.여기가 처음이니까"

안 의원은 피해 직원의 주장에 대해 전반적으로 인정하면서도 신문사 칼럼과 대학원 과제물은 전체 대필이 아니라 부분 요청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포항시의회는 안 의원 등을 상대로 사건 조사에 착수했고 직장 내 괴롭힘 행위가 인정되면 안 의원을 윤리특별위원회에 회부할 방침입니다.

MBC뉴스 장성훈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월드컵 중계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중계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두 회사가 망 사용료를 둘러싼 분쟁을 끝내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지 8개월 만이다.

월드컵 중계료,다만 상원 의원 정도 되면 미국의 외교 전략에 대해서 미국의 이익이 뭔지는 알아야 되는데 나토식 핵 공유라고 하는 것도 역사적인 맥락을 모르고 했다는 점에서 답답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