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D현대삼호,1,092회 로또당첨번호성수기 해양 안전 확보 위한 구명조끼 100벌 전달목포해양경찰서(서장 권오성)는 3일 성수기 해양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구명조끼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명조끼 전달은 성수기 대국민 해양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HD현대삼호에서 한국해양구조협회 전남서부지부에 구명조끼 100벌을 직접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달식을 통해 기부된 구명조끼는‘구명조끼 입기’홍보활동과 여름철 해수욕장 방문객 대상 구명조끼 대여 서비스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HD현대삼호 HR·총무담당 박한규 상무는 “사내 ESG 경영 취지에 맞게 지역사회와 연대하게 돼 기쁘다”며 “전달된 구명조끼를 통해 해양 인명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해양구조협회 전남서부지부 조윤재 협회장은 “전달된 구명조끼를 활용해 대국민 해양 안전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해양경찰 관계자는 “구명조끼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연대 강화와 대국민 해양 안전 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1,092회 로또당첨번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1,09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복현 금감원장, 31일 시장전문가와 금투세 논의 "금투세 기재부 소관이지만 결국 자본시장에 영향""국내주식도 합당한 대접 받는 과세체계 논의해야"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금융투자소득세(이하 금투세) 존폐 여부가 22대 국회로 넘어간 가운데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금투세 시행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변경하고 과세를 회피하면 자본시장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이 클 수밖에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1,092회 로또당첨번호,이날 발대식엔 오세훈 서울시장을 비롯해 서흥원 양구군수, 김문근 단양군수와 조좌진 롯데카드 사장, 류형주 한국수자원공사 부사장 등이 참석해 청년들의 도약을 응원했다.